[뉴스21 통신=추현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T멤버십 고객 감사제’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앞서 파리바게뜨와 도미노피자 등 인기 브랜드 매장에서 품절대란이 일어났던 상황이 또 연출될 것으로 예상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T멤버십 고객 감사제 프로모션에 참여해 최대 50%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이번 프로모션은 11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T멤버십 앱 내 고객 감사제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선택하고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2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1만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뚜레쥬르 서울 강남 직영점 전경. [사진출처 = 뚜레쥬르]](/data/cheditor4/2509/22f338e9f6f48bb43cf0e7d611d5e1f44a1d7ece.jpg)
뚜레쥬르 전경. [사진출처 = 뚜레쥬르]
SK텔레콤은 유심 정보 유출 사고 이후 고객 신뢰 회복 차원에서 고객 감사제를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 매달 제휴사 3곳을 선정해 최대 60%에 달하는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뚜레쥬르와 함께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케이크, 선물류, 양과류 등 전 품목에 적용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뚜레쥬르만의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앞서 T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먼저 진행한 도미노피자(최대 60% 할인)의 경우 지난달 23일 자사 앱과 홈페이지에 수십만 명이 몰리며 접속 지연 사태를 겪었다. 피자를 받기까지 최소 1시간 이상이 걸렸고 재료 소진으로 주문이 불가능한 상황이 발생했다.
파리바게뜨 역시 지난달 7일부터 20일까지 T멤버십 고객 감사제를 통해 전국 매장에서 50%(최대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당시 일부 매장에서는 제품이 빠르게 소진되며 진열대가 텅 비는 상황이 발생했다.
CJ푸드빌의 빕스 역시 지난 1일부터 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매장 방문객이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속초시, ‘2025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 개최
속초시는 12월 11일 마레몬스호텔에서 ‘2025년 속초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운영보고회’를 개최했다.협의체 위원과 사회복지 관계자 180여 명이 참석해 올해 사업 성과를 돌아보고 봉사자와 후원 단체를 격려했다.보고회에서는 운영 유공자 포상과 사업 성과 영상, 각 동 협의체 성과 발표가 진행됐다.특히 11월 영랑호에서 열린 ‘..
삼척시·강원대, ‘2025 탄소중립 녹색성장 컨퍼런스’ 개최…지역 기반 탄소중립 플랫폼 본격 가동
삼척시와 강원대학교가 공동 주최하고, 삼척시탄소중립지원센터와 강원대 삼척권역 지학협력센터가 주관한 「2025 삼척 탄소중립 녹색성장 컨퍼런스」가 12월 9일부터 10일까지 쏠비치 삼척에서 열렸다.기후위기 시대 탄소중립과 녹색성장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지식 공유·성과 확산·지학협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마..
삼척시, KFA 공인 축구장 확보…‘명품 스포츠 도시’ 도약 박차
삼척시는 관내 체육시설 인프라 확충과 공인 인증 획득을 통해 ‘명품 스포츠 도시’로의 도약에 속도를 내고 있다.지난 7월, 삼척복합체육공원 축구 B구장의 인조잔디 교체 공사를 완료한 시는 대한축구협회(KFA) 심사를 거쳐 공인 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최상의 경기장 환경을 입증했다. 이어 A구장 역시 총사업비 8억 2천여만 원을 투.
동해시, 2026년부터 상하수도 요금 인상
동해시는 2026년부터 안정적인 수돗물 공급과 노후 상·하수도 설비 개선을 위해 상하수도 요금을 인상한다고 밝혔다.시는 이번 인상에 대해 “노후 정수장 개선, 상·하수관로 정비 등 대규모 설비 투자비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수돗물 생산원가 또한 지속 상승하고 있어 불가피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이번 조치로 2026년...
동해시, 2026년 ‘무릉힐링숲 만들기: 웰니스 오감테라리움’ 체험 프로그램 운영
동해시는 2026년 신규 체험프로그램 ‘무릉힐링숲 만들기: 웰니스 오감테라리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한국관광공사와 한국경영인증원의 연계 컨설팅을 통해 개발된 반려식물형 체험 콘텐츠로, 웰니스스파앤연구원과 협업해 완성됐다. 시는 지난달까지 관내 기관을 대상으로 3차례 시범 운영을 마치고, 개선 사항을...
장성동, 취약계층 위해 ‘12월 찾아가는 반찬 지원’ 행사 실시
장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진형, 공공위원장 이용재)는 12월 9일 겨울철 취약계층을 위한 ‘12월 찾아가는 반찬 지원 행사’를 진행했다.협의체 위원과 통장협의회 통장들은 떡국, 곰탕, 달걀, 김, 귤 등 겨울철 간편 조리 식품을 포장해 홀몸 어르신, 장애인 가구, 저소득층 총 65가구에 전달했다.이진형 민간위원장은 &ld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