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데이데이비쥬 53기 모집 포스터
생활위생 전문기업 ㈜모나리자의 유아 전문 브랜드 데이데이비쥬가 오는 9월 24일까지 공식 서포터즈 ‘비쥬얼 53기’를 모집한다. 이번 기수는 총 20명을 선발해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브랜드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비쥬얼’은 데이데이비쥬 모델로 활동하는 ‘비쥬베이비’와 제품 체험 후 후기를 남기는 ‘비쥬맘’으로 구성된다. 선발된 서포터즈에게는 대표 기저귀 제품 라이트모션 팬츠와 인기 캐릭터와 협업한 캐치! 티니핑 물티슈가 제공된다. 라이트모션 팬츠는 부드러운 버블 엠보싱 시트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지원하며, 3중 파워 흡수층 기술로 뛰어난 기능성을 갖췄다. 티니핑 물티슈는 귀여운 디자인과 안전성을 인증받아 아이들에게 친숙한 제품이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두 달간 제품을 체험한 뒤, 인스타그램 릴스와 블로그에 각각 2건씩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모나리자 선물세트와 신세계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지원은 데이데이비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가능하며, 결과는 25일 개별 안내된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53기 서포터즈 모집으로 더 많은 육아 가정이 데이데이비쥬 제품을 경험하고 솔직한 후기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체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