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 통신=박찬웅 ] 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 조직위원회가 오는 10월 개최 예정인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담양에서 열린 ‘동서화합 영·호남 문화예술관광박람회’에 참가해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했다.
이번 동서화합 박람회는 영·호남 간 문화·예술·관광 교류를 통해 상생 협력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된 행사로, 지역 특산품 전시, 문화 공연, 관광 홍보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3일간 펼쳐졌다.
전남국제농업박람회 홍보관은 관람객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박람회 SNS 구독 인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인형 뽑기 이벤트와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 체험이 마련돼 남녀노소의 관심을 끌었다.
박관수 전남국제농업박람회 사무국장은 “영·호남 지역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박람회가 농업의 미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도록 행사 전까지 현장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25 전남국제농업박람회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 – AI와 함께하는 농업혁신, 생명 키우는 K-농업’을 주제로 오는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전남 나주시 산포면 전남농업기술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