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21 통신=박찬웅 ] 오는 10월 23일 개막을 앞둔 ‘남도영화제 시즌2 광양’이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올해 영화제의 상영작과 주요 프로그램을 공개한다.
남도영화제집행위원회는 9월 23일 오전 11시 서울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공식 기자회견을 열고, 영화제의 방향성과 주요 섹션, 선정작, 부대행사 등을 소개한다.
이어 9월 24일에는 전라남도청 인근과 광양수산물유통센터에서 각각 전남과 광양 기자회견이 동시에 개최된다.
최수종 집행위원장은 “남도영화제가 광양을 비롯한 전남 지역의 관객과 영화인을 잇는 의미 있는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기자회견에 많은 언론인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서울 기자회견이 열리는 23일에는 남도영화제 공식 웹사이트(www.ndff.kr)도 시즌2에 맞춰 새롭게 단장된다.
웹사이트에는 상영작 정보, 프로그램 노트, 이벤트, 부대행사 등 영화제 전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이 담길 예정이다.
‘남도영화제 시즌2 광양’은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 광양시 일대에서 개최되며, 전라남도와 광양시가 공동 주최하고 남도영화제집행위원회와 (사)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한다.
서울 기자회견에는 최수종 집행위원장을 비롯해 강효석 전라남도 문화융성국장, 박정숙 부집행위원장, 정지혜·마르셀로 알데레테 프로그래머가 참석한다.
전남 기자회견에는 강효석 국장과 박정숙 부집행위원장이, 광양 기자회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과 이혜영 사무국장이 자리할 예정이다.
기자회견에서는 영화제 트레일러와 상영작 하이라이트를 비롯해 개·폐막작 발표, 섹션별 작품 소개, 질의응답 및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 행사 순서는 현장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다.
북구,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마을골목 깔끔이 사업 시상식을 열고,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단체를 시상했다.
북울산청년회의소, 이웃돕기 성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울산청년회의소는 12일 연암컨벤션에서 열린 창립 35주년 기념식에서 북구 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품으로 100만8천원 상당의 쌀 28포를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북구,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저탄소 실천 우수아파트 경진대회 시상식을 열고, 저탄소 실천을 위해 노력한 우수아파트 6곳을 시상했다.
북구,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가 2025년 울산광역시 규제혁신 실적 평가에서 우수지자체로 선정, 12일 박천동 북구청장이 담당 직원들을 격려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2일 구청장실에서 하반기 근무성적이 우수한 모범 사회복무요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울주군의회,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는 12일 의사당 4층 로비에서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에 ‘2026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군의회 의원들과 대한적십자사 울산지사 채종성 회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주군지구 관계자 등이 함께했다. 최길영 의장은 “사회의 가장 낮은 곳을 ..
북구 효문동, 어르신 건강 교육 프로그램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효문동은 12일 상연암경로당에서 어르신 대상 건강 교육 프로그램을 열어 만성질환 예방 및 관리 방법에 대한 교육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