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KIA 타이거즈 포수 한준수 SNS 캡쳐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 포수 한준수(26)가 전 LG 트윈스 치어리더 김이서(25)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한준수는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 사진과 함께 결혼 소식을 직접 알리며 “야구 인생 대부분은 마운드 위에서 투수가 흔들리지 않도록 버티는 역할이었다”며 “야구장 밖에서도 저를 묵묵히 지켜주고 응원해 준 소중한 사람과 평생의 팀을 꾸리려 한다”고 밝혔다.
이어 “든든한 포수가 되려 노력했던 것처럼, 이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아내의 인생을 든든히 지켜주겠다”며 “남은 시즌까지 최선을 다하겠다. 저희의 새로운 시작을 따뜻하게 축복해 달라”고 전했다.
예비신부 김이서는 2016년 KGC인삼공사 치어리더로 데뷔해 SSG, LG 트윈스 등에서 활약했다. 최근 시즌 개막 전 LG 명단에서 빠지며 은퇴설이 돌았고, 한때 ‘맥심 완판녀’라는 수식어로도 주목을 받았다. 이번 결혼 소식은 팬들에게 놀라움과 축하를 동시에 안기고 있다.
팬들은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결혼 버프로 더 활약하길”, “포수와 치어리더, 최고의 스포츠 커플”, “2세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했다.
1999년생인 한준수는 지난해 115경기에서 타율 0.307, 7홈런, 41타점, OPS 0.807을 기록하며 KIA 주전 포수로 자리잡았다. 올해 역시 98경기에 출전해 팀을 이끌고 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