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경찰·검찰·판사 전부 고발할 것”
  • 김만석
  • 등록 2025-10-02 20:40:22

기사수정
  •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체포·민주당 종교단체 동원 의혹 맹공
  • 김현지 부속실장 인사에도 “국회 출석 피하려는 꼼수” 비판

국민의힘 장동혁 대표,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체포 관련 기자간담회 (사진=KBS뉴스영상캡쳐)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2일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민주당 소속 시의원의 종교단체 동원 의혹을 강하게 비판했다.


장 대표는 “특검이나 정권이 국민의힘을 향해 들이댄 잣대 그대로 민주당 의혹에도 적용해야 한다”며 “신속히 압수수색하고, 관련자를 구속하며, 당사와 서울시당, 관련 의원실까지 전방위적으로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특히 관련 녹취록에서 김민석 국무총리가 언급된 점을 들어 “국민의힘 관계자였다면 이미 압수수색이 들어갔을 것”이라고 반발했다.


민주당이 해당 시의원에 대해 제명을 결정한 데 대해서는 “꼬리 자르기에 불과하다”며 “향후 추이를 지켜보겠다”고 선을 그었다.


또한 최근 논란이 된 김현지 대통령실 제1부속실장 인사와 관련해선 “국민과 국회 모두 의혹을 제기하는 상황에서 갑작스럽게 인사 이동을 한 것은 국회 출석을 피하려는 꼼수”라며 “결국 의혹을 사실상 인정한 것”이라고 비판했다. 이어 “정권이 불리한 사안은 피하고 유리한 것은 과장하는 방식으로는 몰락을 자초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장 대표는 이날 유튜브 채널 고성국 TV에 출연해 이진숙 전 방송통신위원장 체포영장 발부 과정을 문제 삼으며 “경찰·검찰·판사 전부를 고발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불출석 사유서를 제출했는데도 이를 무시한 채 영장이 발부됐다면 중대한 범죄”라고 지적하며 “진실이 밝혀지지 않으면 큰 역풍이 불 것”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5.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6.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7. S-OIL,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 전달 ▲사진제공:울주군청 S-OIL 울산공장이 5일 울주군 온산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준호 온산읍장, 박성훈 S-OIL 상무, 박광철 온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양호영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온산읍 취약계층 지원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지원금은 온산읍 내 복지위기가구 및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