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스포츠 후원을 통해 사회에 즐거움과 선한 영향력 전파” 굽네치킨, 14년째 로드FC 후원… ‘굽네 로드FC 074’ 안산서 성료
  • 김민수
  • 등록 2025-10-13 11:40:40

기사수정
  • 약 81억 원 후원하며 종합격투기 발전 기여… 아시안게임 정식 종목 채택에도 한몫
  •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 현장 홍보·응원 이벤트로 관객 호응… 비인기 스포츠 후원 지속

굽네치킨 14년째 지속적인 후원, ‘굽네 로드FC’ 성료(사진 제공=지앤푸드)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는 지난 9월 27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굽네 로드FC 074’ 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3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2012년부터 14년째 종합격투기 단체 로드FC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약 81억 원을 지원해왔다.


이번 대회는 안산에서 처음 열린 로드FC 넘버 시리즈로, 1부와 2부에 걸쳐 총 12경기가 진행됐다.


메인 이벤트에서는 ‘플라이급 최연소 챔피언’ 이정현과 17세 신예 편예준이 맞붙어 노련미를 앞세운 이정현이 승리를 거뒀다.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과 ‘영화배우’ 금광산의 스페셜 매치에서는 금광산이 KO승을 거두며 경기장을 달궜다.


특히 안산 출신 파이터들이 대거 출전해 지역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다. 여성 파이터 이보미는 일본 파이터 아코를 상대로 파운딩 승리를 거두며 한일전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쳤다.

굽네치킨은 현장에서 관객들에게 응원 용품을 증정하고, 신제품 ‘굽네 장각구이’를 홍보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회 중에는 브랜드 모델 추성훈이 출연한 장각구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었고, 경기 안내 팜플릿과 로드걸 피켓에도 제품 이미지가 노출되어 관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굽네치킨은 “공정한 경쟁과 도전의 가치를 응원하는 기업으로서 스포츠 산업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스포츠 후원을 통해 사회에 즐거움과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굽네치킨은 로드FC 외에도 테니스, 골프, 축구 등 다양한 종목을 후원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2019년부터 ‘김포시 테니스 대회’를 개최하고, 2023년에는 ‘시니어 테니스 대회’를 신설해 시니어 건강 증진과 스포츠 문화 활성화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스타필드 빌리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서울 서래마을 인기 베이커리 카페 ‘아티장베이커스’ 개점 [뉴스21 통신=추현욱 ] 스타필드 빌리지가 파주 운정신도시에 첫선을 보였다.3일 가오픈한 운정점 내부는 파주 시민들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많은 인파로 북적였다. 아이를 둔 젊은 부부가 많이 거주하는 만큼 유모차를 끌고 방문한 고객이 대다수였다. 반려견과 찾은 고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었다.실제 운정점은 기존 스타필드와 달리 아이 .
  2. 제천 제일장례예식장, ‘지목 전(田)’에 수년간 불법 아스팔트… 제천시는 뒤늦은 원상복구 명령 충북 제천시 천남동에 있는 제일 장례예식장이 지목이 ‘전(田)’인 토지에 십수 년 동안 무단으로 아스팔트 포장하고 주차장으로 운영해 온 사실이 드러났다. 명백한 불법 행위가 십수 년 동안 방치된 가운데, 제천시는 최근에서야 현장 확인 후 원상복구 명령을 내렸다.문제의 부지(천남동 471-31 등)는 농지 지목인 ‘전’으로, ...
  3. 강동구 복지단체 - 취임식과 송년회를 성황리에 마치다 지난 12월1일(월) 강동융복합복지네트워크 [김근희총회장 취임식 및 송년회]가 만나하우스에서 성황리에 치루어졌다. 식전행사로 김희옥(전.송파구립합창단원)의 ‘님이오시는지. 에델바이스’와 최주희가수의 ‘백년살이’ 열창에 이어 손재용 수석부회장의 개회 선언으로 시작된 이 날 행사엔 강동구 이수희구청장. 조동탁구...
  4. [단독]"6년간 23억 벌었는데 통장은 '텅텅'?"... 쇠소깍협동조합의 수상한 회계 미스터리 [제주 서귀포=서민철 기자] 제주 서귀포시의 명소인 쇠소깍 수상 레저 사업이 수십억 원대 '수익금 불투명 집행 의혹'에 휩싸였다. 2018년 행정 당국의 중재로 마을회와 개인사업자가 결합한 '하효쇠소깍협동조합'이 매년 막대한 수익을 내고도, 회계 장부상 돈이 쌓이지 않는 기형적인 운영을 이어온 것으로 드러났다. ◇ 23억 ...
  5. 제천경찰, “술 마시고 운전하면 끝까지 잡는다”… 연말연시 ‘전방위 초강도 음주단속’ 돌입 충북 제천경찰서가 연말연시 음주운전 사고 위험이 커지는 시기를 맞아 내년 1월까지 사실상 ‘전면전 수준’의 초강도 음주운전 단속을 시행한다.경찰은 3일 “제천 전역에서 시간·장소 불문 불시 단속한다”며 “연말 분위기에 기대 운전대를 잡는 어떤 음주 운전자도 예외 없이 적발하겠다”고 강한 경고를 보냈...
  6.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김장김치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삼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상준, 박두진)가 5일 지역 내 취약계층 가구 70세대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지난 8월에 직접 심어 수확한 배추로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대상 세대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한상준 위원장은 “이번 사업이 물가 ...
  7. 울주군보건소, 정신재활시설 좋은친구들 그림책 전시회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보건소가 지역 정신재활시설인 ‘좋은친구들’이 5일 남구 민간 전시공간에서 정신장애인이 만든 그림책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좋은친구들은 울주군보건소의 지원을 받아 정신장애인의 사회적응력 향상과 창의적 여가활동을 위한 ‘In My Book:마음 엮어 책한권(그림책 창작 프로그램)’을 운.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