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SNS
방송인 함소원과 전 남편 진화가 이혼 후에도 함께 있는 모습이 공개되며 재결합설이 다시 불거지고 있다.
2018년 4월 18세 연하의 중국인 진화와 결혼한 함소원은 같은 해 8월 딸 혜정이를 출산하며 가정을 꾸렸다. 하지만 2024년 8월 6일 진화가 SNS에 “함소원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상처가 난 얼굴 사진을 게재하면서 불화설이 불거졌다. 이후 “오해였다”고 해명했지만 파장은 컸고, 열흘 뒤인 8월 16일 함소원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22년 이미 이혼했다”고 밝혔다.
함소원은 “이혼 후에도 딸 양육을 위해 함께 살았다”고 밝혔지만, 두 사람은 결국 2024년 10월 완전히 별거하며 진화는 중국으로, 함소원과 딸은 한국에 남았다.
그러나 최근 재결합설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다. 지난 10월 13일 방송인 박슬기가 자신의 SNS에 “만남의 광장 롯데월드에서 소원 언니 가족 만남, 너무 반가웠어요”라는 글과 함께 함소원, 진화, 딸 혜정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것이다. 사진 속 함소원과 진화는 나란히 서서 다정한 분위기를 보여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꾸준히 만나더니 결국 다시 합치는 거 아니냐”는 반응이 이어졌다. 반면 일부에서는 “사생활을 왜 공개했느냐”며 박슬기를 비판하는 목소리도 나왔다. 현재 박슬기는 해당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다.
두 사람은 지난 2월에도 딸의 유치원 졸업식에 함께 참석하며 재결합설이 제기된 바 있다. 당시 함소원은 “졸업식 약속을 지켜준 진화 씨에게 고맙다”고 밝히며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함소원은 지난 9월 방송된 MBN 예능 ‘가보자GO 시즌3’에서 “현재 재결합 가능성은 없다”며 선을 그었다. 그는 “결혼 후 함께 일하며 다툼이 잦아졌다. 딸이 싸우지 말라고 하는 걸 보고 이제는 그만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털어놨다.
그럼에도 두 사람은 딸을 매개로 꾸준히 연락을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혼 후에도 서로의 일상에 스며드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다시 부부로 돌아갈까’ 혹은 ‘진정한 친구로 남을까’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1976년생인 함소원은 1995년 영화 ‘헤어드레서’로 데뷔해 미스코리아 태평양 입상, 영화 ‘색즉시공’, 드라마 ‘무인시대’ 등으로 이름을 알렸다. 이후 중국 활동을 거쳐 예능인으로 자리 잡았으며, 진화와의 결혼과 파경으로 다시 한 번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파주 용미리 용암사 절경...마애이불입상
파주 감악산 설경...13일
광주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15일 시청 다목적실에서 자치구 식품위생업무 담당 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감시원의 실무 능력과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광주에서는 처음으로 시행했다.교육 내용은 ▲2026년 식품안전관리 추진방향 ▲스마트 현장장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청소년 주거안전 지킴이로 나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김남철)가 지역 청소년의 주거 안전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나서며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익산시지회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기초 이해 및 전세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학 진학, 자취, 독립 등으로 처음 주거 계...
광주시교육청,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 공개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시교육청은 15일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개축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으로 ‘㈜지앤유종합건축사사무소’ 작품을 발표했다. 선광학교는 본관동과 후관동 모두 1987년 준공된 건물로 노후도와 공간 부족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시교육청은 특수학교 특성상 학생 개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특별교실과 ...
강북교육지원청, 대구교육청과 학교폭력 신속 대응 공동 논의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은 지난 12일 강북 학교생활회복지원센터에서 대구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업무 관계자와 학교폭력 신속 대응을 위한 사안 처리 시스템 운영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두 기관이 학교폭력 예방과 대응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학생 생활교육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