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리(Lee)
데님 캐주얼 브랜드 리(Lee)가 브랜드 뮤즈 노윤서와 함께한 2025 겨울 시즌 화보를 2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Shape of Warmth’를 주제로, 포근하면서도 세련된 리(Lee)만의 겨울 감성을 담아냈다.
공개된 화보 속 노윤서는 리(Lee)의 대표 겨울 아이템인 Ridge™ 다운 컬렉션을 비롯해 무스탕, 더플 숏코트, 퍼 자켓, 코위찬 가디건, 퀼팅 자켓 등 다양한 아우터를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그녀의 차분하고 따뜻한 무드가 리(Lee)의 도시적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감성과 어우러지며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시즌의 핵심 제품인 릿지 다운 컬렉션은 산의 능선(Ridge)에서 영감을 받아 부드러우면서도 구조적인 실루엣을 구현했다.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실용적인 디자인에 친환경 공정으로 생산된 프라우덴 다운(Frauden Down)을 사용해 지속 가능한 패션 철학을 실천했다. 이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 브랜드가 지향하는 환경적 책임과 본질적 가치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사진제공-리(Lee)
사진제공-리(Lee)
리(Lee) 관계자는 “이번 겨울 컬렉션은 따뜻함의 형태를 재해석해 감성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제안한다”며 “노윤서의 자연스러운 매력이 리(Lee)가 전하고자 하는 겨울 무드를 완벽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시즌 화보 속 제품들은 리(Lee)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