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쿠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COURONNE)이 배우 박주현과 함께한 25FW 시즌 화보를 공개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 ‘페르미어 데이(Fermier Day) 토트 27’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쿠론의 시즌 테마 ‘Everyday Practical Chic’을 대표하는 라인으로, 단정함 속 세련된 디테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춘 디자인이 특징이다. 볼드한 버클 스트랩과 은은한 광택감의 소재가 조화를 이루며, 도시적인 감각과 부드러운 우아함을 함께 표현했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숄더·크로스 3way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실버 하드웨어와 조절형 벨트 디테일이 감각적인 포인트를 준다. 컬러는 블랙, 초코 브라운, 피노누아 레드 세 가지로 구성돼 포멀한 오피스룩부터 감각적인 캐주얼룩까지 폭넓게 어울린다.
특히 주요 컬러가 출시 직후 빠르게 품절되며, 젠지 세대 사이에서 “데일리백 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배우 박주현은 이번 화보에서 도시적이면서도 차분한 무드로 ‘페르미어 데이’의 다채로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쿠론 관계자는 “페르미어 데이는 단정한 외형 속 숨겨진 개성과 감각적인 디테일을 담은 이번 시즌의 대표 모델”이라며 “박주현을 통해 쿠론이 지향하는 현대 여성의 실용적이고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고 전했다.
현재 ‘페르미어 데이’는 코오롱몰 및 전국 주요 백화점 쿠론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재수 해수부 장관직 사퇴…"해수부 이전 등에 공직자로서 누를 끼쳐선 안 돼"
[뉴스21 통신=추현욱 ]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통일교)로부터 금품을 수수받았다는 의혹을 받은 전재수 해양수산부 장관이 11일 전격 사퇴를 표명했다.전 장관은 이날 새벽 미국 뉴욕 출장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에서 기자들을 만나 “불법적인 어떤 금품수수는 전혀 단연코 없었다”며 “추후 수사의 형태가 됐든 여러가지 종합해..
울산 지방공기업 ‘U-ESG 협의체’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울산 구·군 지방공기업으로 구성된 ‘U-ESG 협의체’는 10일 오토밸리복지센터에서 기관장과 실무진이 참석한 가운데 ‘적극행정 공동선언식’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U-ESG 협의체’는 지역사회 ESG 가치 확산과 공공서비스 품질 향상을 목표로 2024년 출범한 협의.
북구,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주민자치회 성과공유회를 열고, 동별 주민자치회 성과를 공유했다.
북구, 무룡테니스장 준공식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0일 신현동 산210-3번지 일원에서 무룡테니스장 준공식을 가졌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북구체육회 김태민 회장 등이 준공 기념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마린힐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마린힐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1만3천500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
바다별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바다별어린이집은 10일 북구청장실에서 아나바다 행사 수익금 87만5천원을 이웃돕기에 사용해 달라며 박천동 북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