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FC, 부산에 1대 4 패배…3연패 수렁
  • 윤만형
  • 등록 2025-10-27 09:49:02

기사수정
  • 전반 실점 후 흐름 내줘
  • 플라나 만회골에도 8위 유지

사진=김포시 제공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부산아이파크와의 원정 경기에서 1대 4로 패했다.

김포는 25일 오후 4시 30분 구덕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초반 실점 이후 경기 흐름을 되찾지 못했다.


이날 김포는 일부 포지션에 변화를 줬다. 손정현이 골문을 지키고, 박경록·채프먼·김동민이 수비라인을 구성했다.

중원에는 윤재운, 천지현, 김결, 디자우마, 김민식이 나섰고, 루이스와 김민우가 투톱으로 출전했다. 부상에서 복귀한 루이스는 지난 라운드 교체 출전에 이어 선발로 이름을 올렸다.


김포는 순위 상승을 노리고 초반부터 적극적인 압박을 펼쳤으나, 전반 24분 채프먼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선제골을 내줬다. 이어 34분 부산의 프리킥 상황에서 추가 실점해 0대 2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시작과 함께 김포는 플라나와 조성준을 투입하며 공격 강화에 나섰지만, 부산의 공세를 막아내지 못했다. 후반 34분과 40분에 연속 실점하며 점수차는 4점으로 벌어졌다.

후반 44분 부산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플라나가 성공시키며 만회골을 기록했으나, 경기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고정운 감독은 “3연패 전까지 13경기 무패를 이어왔는데, 이번 연패로 이전 경기력을 잊은 것 같다”며 “선수들은 잘 준비했고 최선을 다했지만, 팬분들께 죄송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FC는 오는 11월 1일(토) 오후 4시 30분, 홈에서 화성FC를 상대로 K리그2 37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르포>어둠의 시대, 동네에서 발견한 '참된 교회' [뉴스21 통신=홍판곤 ]한국 사회에서 기독교는 여전히 냉소와 비판의 대상이 되고 있다. '교회다운 교회'를 찾기 어렵다는 말도 흔하다. 그러나 기자가 살고 있는 의왕시에서, 조용하지만 단단하게 지역을 밝히는 공동체를 만났다.예배당 없이 학교 체육관에서 예배를 드리는 의왕우리교회(담임목사 온기섭)가 바로 그곳이다. 의왕우리.
  2.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ㅂㄴ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반구1동 마을교육협의회는 11월 12일(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네 한바퀴 돌고돌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반구1동의 대표 명소와 전통시장을 체험하는 뜻깊은 시간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인애어린이집, 파랑새생태유치원, 햇살지역아동센터, 나토얀태권도...
  3. 공무원 사칭 사기 기승… 제천·단양서 연이어 발생 “각별한 주의 필요” 최근 충북 지역에서 공무원 사칭 사기가 잇따라 발생하면서 자영업자와 납품업체들의 주위가 요구되고 있다.최근에는 제천시에 이어 단양군에서도 군청 재무과로 속인 전화금융사기가 실제로 시도됐다.단양군의 한 환경업체 직원 A 씨는 지난 12일, 모르는 번호로부터 부재중 전화를 받은 뒤 다시 연락했다. 상대방은 자신을 “재무과 직...
  4. 뉴스21, 경기북부 10개 시·군·구, 창원시, 제주특별자치도와 협력해 골목시장 디지털 전환 추진 뉴스21이 의정부, 포천, 양주, 동두천시와 협력해 골목시장과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이번 사업은 K-문화 확산에 따른 외국인 관광객 결제 수요 증가와 지역 상권 경쟁력 강화를 동시에 겨냥한 전략이다.핵심 사업은 시장 내 점포에 모바일 결제를 지원하는 스마트 키오스크를 보급하는 것이다.키오스크에.
  5. 북구 농소1동 통장회, '줍깅데이' 환경정화활동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통장회는 14일 박상진호수공원에서 '줍깅데이'를 열어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박천동 북구청장과 김상태 북구의회 의장 등이 회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 북구보건소, 음주폐해 예방의 달 절주·금연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보건소는 11월 음주폐해 예방의 달을 맞아 14일 양정생활체육공원과 오치골공원에서 절주·금연 캠페인을 실시했다.
  7. 고양시, 오는 16일 ‘2025 손기정 평화마라톤대회’.. 제2자유로 교통통제 [뉴스21 통신=추현욱 ]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오는 16일 ‘2025. 손기정평화마라톤대회’ 개최에 따라 고양시 주요 도로 교통통제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11일 밝혔다.‘2025년 손기정평화마라톤대회’는 광복80주년 정부 기념사업으로 손기정기념재단과 스포티비뉴스에서 주최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양특...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