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사진=김포시 제공
김포FC(구단주 김병수 김포시장)가 부산아이파크와의 원정 경기에서 1대 4로 패했다.
김포는 25일 오후 4시 30분 구덕운동장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6라운드 경기에서 전반 초반 실점 이후 경기 흐름을 되찾지 못했다.
이날 김포는 일부 포지션에 변화를 줬다. 손정현이 골문을 지키고, 박경록·채프먼·김동민이 수비라인을 구성했다.
중원에는 윤재운, 천지현, 김결, 디자우마, 김민식이 나섰고, 루이스와 김민우가 투톱으로 출전했다. 부상에서 복귀한 루이스는 지난 라운드 교체 출전에 이어 선발로 이름을 올렸다.
김포는 순위 상승을 노리고 초반부터 적극적인 압박을 펼쳤으나, 전반 24분 채프먼의 반칙으로 페널티킥을 허용하며 선제골을 내줬다. 이어 34분 부산의 프리킥 상황에서 추가 실점해 0대 2로 전반을 마쳤다.
후반 시작과 함께 김포는 플라나와 조성준을 투입하며 공격 강화에 나섰지만, 부산의 공세를 막아내지 못했다. 후반 34분과 40분에 연속 실점하며 점수차는 4점으로 벌어졌다.
후반 44분 부산의 핸드볼 파울로 얻은 페널티킥을 플라나가 성공시키며 만회골을 기록했으나, 경기를 뒤집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고정운 감독은 “3연패 전까지 13경기 무패를 이어왔는데, 이번 연패로 이전 경기력을 잊은 것 같다”며 “선수들은 잘 준비했고 최선을 다했지만, 팬분들께 죄송하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FC는 오는 11월 1일(토) 오후 4시 30분, 홈에서 화성FC를 상대로 K리그2 37라운드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