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N·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 캡쳐
사진=MBN·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 캡쳐
개그우먼 이국주가 일본 도쿄 생활 중 자연스럽게 살이 빠진 비결을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N·채널S 예능 프로그램 '전현무계획3' 2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 이국주, 전 농구선수 박광재가 전북 익산의 맛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45년 전통의 칼국수집에서 ‘일보다 먹는 얘기’로 웃음을 나누던 네 사람은 근황 토크로 주제를 옮겼다. 전현무가 “왜 일본에 가셨는지 궁금하다”고 묻자, 이국주는 “방송 일이 줄면 가만히 쉬는 성격이 아니라 뭔가 배워야 한다. 일본 여행을 갔다가 ‘뭘 해볼까’ 하며 찍은 첫 영상이 잘돼서 일이 다시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국주는 지난 4월부터 도쿄에서 원룸 자취 생활을 시작했다. 그는 “일본에서는 술도 안 마시고, 촬영할 것만 먹고 평소엔 많이 걷는다”며 “그래서 열흘이면 4kg 정도 빠진다”고 말했다. 이에 박광재가 “그건 화장실 한 번 다녀오면 빠지는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자, 이국주는 “한국 오면 6kg가 다시 찐다. 사람들 만나 술 마시고 그러니까”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도쿄에서 우동, 라면 많이 먹을 줄 알았는데 의외다”라고 말했고, 이국주는 “거기선 오히려 절제하게 된다”고 답했다.
이국주의 말처럼 ‘걷기’는 체지방 연소와 혈당 관리에 효과적인 유산소 운동으로 알려져 있다. 하루 1시간 이상, 시속 5~6km 속도로 걷는 것이 체중 감량에 가장 효율적이다. 아침 공복에 걷는 것은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저녁 식후 1시간 뒤 걷기는 혈당 조절과 소화에 도움이 된다.
이국주는 일본에서의 꾸준한 일상 루틴과 자율적 도전을 통해 ‘먹방 개그우먼’ 이미지를 넘어, 새로운 방송 활동과 자기 관리의 모범을 보여주고 있다.
파주 용미리 용암사 절경...마애이불입상
파주 감악산 설경...13일
광주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15일 시청 다목적실에서 자치구 식품위생업무 담당 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감시원의 실무 능력과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광주에서는 처음으로 시행했다.교육 내용은 ▲2026년 식품안전관리 추진방향 ▲스마트 현장장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청소년 주거안전 지킴이로 나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김남철)가 지역 청소년의 주거 안전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나서며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익산시지회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기초 이해 및 전세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학 진학, 자취, 독립 등으로 처음 주거 계...
광주시교육청,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 공개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시교육청은 15일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개축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으로 ‘㈜지앤유종합건축사사무소’ 작품을 발표했다. 선광학교는 본관동과 후관동 모두 1987년 준공된 건물로 노후도와 공간 부족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시교육청은 특수학교 특성상 학생 개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특별교실과 ...
강북교육지원청, 대구교육청과 학교폭력 신속 대응 공동 논의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은 지난 12일 강북 학교생활회복지원센터에서 대구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업무 관계자와 학교폭력 신속 대응을 위한 사안 처리 시스템 운영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두 기관이 학교폭력 예방과 대응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학생 생활교육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