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군청.충북 단양군이 오는 10월 29일부터 11월 9일까지 열리는 ‘2025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에 맞춰 단양 사랑 상품권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추진하는 전국 단위 소비 촉진 캠페인의 목적으로, 단양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 주민 모두가 실질적인 소비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 기간 단양사랑 상품권(모바일·카드형)을 구매하면 즉시 10% 할인이 적용되고, 결제 후에는 적립금 10%(기존 5% + 추가 5%)가 더해져 총 2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예산이 한정돼 있어 조기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단양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군민의 가계 부담을 완화하고, 지역 소상공인의 매출 회복 및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 행사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가 아니라, 소비를 통해 지역이 함께 성장하는 상생의 축제”라며“많은 군민과 관광객이 참여해 지역 상권에 활력이 돌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지방자치단체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전국 단위 소비 진작 캠페인으로, 각 지역의 특색 있는 상품권 혜택과 축제 행사가 함께 열린다.
광주시, K-방산 세계화 위해 산·학·연 협력 강화…방위산업 육성 전략 논의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가 방위산업을 지역 미래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 마련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목포시 샹그리아 비치호텔에서 ‘광주 방위산업 육성을 위한 산·학·연 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정부의 K-방산 세계화 정책에 발맞춘 지역 방위산업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
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 성과보고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은 11일 지난 1년 간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각종 프로그램에 성실히 참여한 회원들을 격려하는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 회복수기집 발간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정신재활시설 마음봄은 11일 시설 이용자들의 회복 경험을 담은 수기집 출간식을 열었다.
북구 염포동 생각이크는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염포동 생각이크는어린이집은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모은 수익금 50만원을 11일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했다.
북구 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 농소3동 나눔냉장고 간편조리식품 기부 릴레이 동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천곡벽산블루밍아파트 입주민들이 간편조리식품 기부 릴레이 활동으로 2주간 모은 간편조리식품을 11일 북구 농소3동 나눔냉장고에 전달했다.
AI 기반 식물공장 구축을 통한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
경상북도농업기술원은 11일 (사)한국농공단지연합회 경북협의회(회장 김형구)와 ‘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구축 및 농공단지 미래산업 전환’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첨단 AI 기반 식물공장형 스마트팜 기술 접목으로 농공단지 내 전통적인 제조산업을 농업․제조 융합형 산업전환 모델로 구축하고, 미래산업..
북구 농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 경로당에 두뇌활동 놀이꾸러미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일 지역 22개 경로당에 어르신 인지기능 유지를 위한 퍼즐과 보드게임 등 두뇌활동 놀이꾸러미를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