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로투세븐, 대한사회복지회에 1억 5천만원 상당 물품후원 - 7년간 총 10억 상당 후원. 후원물품 바자회 수익금은 입양대상아동 양육ㆍ의… 양인현
  • 기사등록 2016-06-10 16:57:26
기사수정


▲ 사진제공: 대한사회복지회

제로투세븐이 1억 5천만원 상당의 자사 물품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했다.

좌측 안경화상무(제로투세븐), 우측 이용흥 회장(대한사회복지회)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9일, 상암동 제로투세븐 본사에서 대한사회복지회에 약 1억5천만원 상당의 유아동복 및 유아용품을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2010년부터 매년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등 자사 의류를 기부 온 제로투세븐은 7년간 총 10억여원의 물품을 후원해 왔다. 특히 올해는 자사 SNS이벤트를 통해 고객 참여를 유도하여 추가 물품후원이 진행됐다.


후원 물품 전달식에 참석한 제로투세븐 의류사업부 안경화 상무는 “7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한사회복지회 후원을 올 해에는 고객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은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 및 부모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자사의 물품을 기부하는 등 사회 공헌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말했다.


대한사회복지회는 지난 3일 제로투세븐 기부물품 바자회를 진행하였으며, 수익금 전액을 입양대상 아동의 양육과 의료지원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한편 우리나라 국내입양은 지속적으로 줄어들어 아동이 위탁가정에서 대기하는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요보호아동 양육에 대한 도움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81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성숙한 의상? 살비치는 시스루 옷 입고 등장한 김주애 '파격의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