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미선 SNS 캡쳐
암 투병으로 활동을 중단했던 코미디언 박미선이 10개월 만에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낸다.
30일 방송가에 따르면 박미선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녹화를 마쳤으며, 촬영분은 1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출연은 지난 1월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하차 이후 약 10개월 만이다.
박미선은 올해 초 건강검진 과정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고, 이후 방사선 및 약물 치료를 병행해왔다. 오랜 치료 끝에 회복 중인 그는 이번 방송을 통해 직접 근황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절친한 동료 조혜련은 지난 15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미선 언니에게서 전화가 왔다. ‘치료가 끝났고, 기도해줘서 고맙다’고 했다”고 전하며 박미선의 건강 회복 소식을 알렸다.
박미선은 ‘유 퀴즈’ 출연을 시작으로 점차 방송 활동을 재개할 전망이다. 한 방송 관계자는 “복귀 소식 이후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연 제안이 들어왔다”며 “아직 100% 회복된 것은 아니지만,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연말까지 몸을 추스르고 내년부터 본격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박미선은 1988년 MBC 개그 콘테스트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해, ‘세바퀴’, ‘해피투게더’, ‘주접이 풍년’, ‘고딩엄빠’ 등 다수의 예능에서 활약해왔다. 이번 복귀는 그녀의 오랜 경력과 따뜻한 입담을 그리워한 시청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파주 용미리 용암사 절경...마애이불입상
파주 감악산 설경...13일
광주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 교육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광역시는 15일 시청 다목적실에서 자치구 식품위생업무 담당 공무원 30명을 대상으로 ‘식품위생감시원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식품위생감시원의 실무 능력과 현장 대응력을 강화하기 위해 광주에서는 처음으로 시행했다.교육 내용은 ▲2026년 식품안전관리 추진방향 ▲스마트 현장장비...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 청소년 주거안전 지킴이로 나서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익산시지회(지회장 김남철)가 지역 청소년의 주거 안전을 위한 공익 활동에 적극 나서며 지역사회에 모범적인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익산시지회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부동산 기초 이해 및 전세사기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대학 진학, 자취, 독립 등으로 처음 주거 계...
광주시교육청,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 공개
[뉴스21통신/장병기] 광주시교육청은 15일 ‘광주선광학교 현대화 개축 사업’ 설계공모 당선작으로 ‘㈜지앤유종합건축사사무소’ 작품을 발표했다. 선광학교는 본관동과 후관동 모두 1987년 준공된 건물로 노후도와 공간 부족 문제가 꾸준히 제기돼 왔다.시교육청은 특수학교 특성상 학생 개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특별교실과 ...
강북교육지원청, 대구교육청과 학교폭력 신속 대응 공동 논의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강북교육지원청(교육장 한성기)은 지난 12일 강북 학교생활회복지원센터에서 대구광역시교육청 학교폭력 업무 관계자와 학교폭력 신속 대응을 위한 사안 처리 시스템 운영 방향 등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두 기관이 학교폭력 예방과 대응 체계를 한층 강화하고, 학생 생활교육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