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 영상캡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나나 씨가 흉기 강도 사건의 피해를 당했다고 소속사가 밝혔다.
지난 토요일 새벽 경기도 구리시 나나 씨 자택에 흉기를 소지한 강도가 침입했다고 전해졌다.
당시 집 안에는 나나 씨와 어머니가 있었고, 강도는 금품을 요구하며 위협했다고 한다.
두 사람은 몸싸움 끝에 강도를 제압한 뒤 경찰에 신고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나나 씨와 어머니 모두 부상을 입었다고 소속사가 전했다.
특히 모친은 의식을 잃을 정도로 부상 정도가 심각했으나 현재는 회복해 안정을 취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2차 피해 방지를 위해 추측성 정보나 허위 사실 유포를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경찰은 나나 씨 자택에 침입한 30대 남성 A씨를 붙잡아 특수강도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거창군청소년어울림마당 ‘왁자지껄’ 올해 마지막 이야기 『PROYOUTH 2025』성황리 개최
[뉴스21 통신=김희백 사회2부기자] 거창군은 지난 16일 거창죽전도시숲공원에서 2025년을 마무리하는 청소년 문화축제 ‘거창군청소년어울림마당 왁자지껄–PROYOUTH 2025’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PROYOUTH 2025’는 기존 경연대회 방식에서 벗어나 청소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문화 공연’...
울주군, 등록면허세(면허) 과세자료 정비 실시
▲사진출처= 네이버울산 울주군이 다음달 31일까지 2026년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 부과를 위해 과세자료 일제정비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정비 대상은 총 4만5천664건이다. 면허 종류별로 보면 무선국 개설허가 관련 면허가 1만2천257건으로 가장 많고, 식품 및 공중위생 관련 면허가 8천532건으로 뒤를 이었다.울...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주년… 리더십과 업적 되새긴다
경상북도와 구미시, 박정희대통령생가보존회는 14일, 박정희 대통령 탄신 108돌을 맞아 박정희 대통령 생가에서 숭모제례를 올린 데 이어 구미복합스포츠센터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박 대통령의 지도력과 업적을 기리고, 다양한 세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철우 도지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