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사진_전설의탁구007 유튜브영상 캡쳐
탁구 남자복식의 임종훈-오준성 조가 20일(현지 시간) 오만 무스카트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무스카트 2025 준결승에서 세계 1위인 프랑스의 펠릭스·알렉시스 르브렁 형제를 3-1(11-8 5-11 11-8 11-8)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는 싱가포르의 팡 코엔-퀘크 아이작 조와 우승을 다툰다. 임종훈-오준성 조는 지난 6월 WTT 컨텐더 스코피예에서 깜짝 호흡을 맞춰 우승한 바 있으며, 이번이 올해 두 번째 우승 도전이다.
르브렁 형제는 작년 WTT 파이널스 후쿠오카 우승자이나, 올해 WTT 미국 스매시 결승에선 임종훈-안재현 조에 1-3으로 져 준우승했다.
특히 임종훈은 오는 30일 결혼식을 앞두고 출전한 국제대회에서 의미 있는 성적을 기록했다. 경기에서 임종훈-오준성 조는 첫 게임 11-8 승리 후 2게임을 내줬으나, 승부처였던 3, 4게임을 11-8로 따내며 결승 진출을 확정했다.
여자복식에 나선 주천희-김나영 조도 4강에서 러시아계 개인중립선수 블라다 보로니나-엘리자벳 아브라미안 조를 3-1로 꺾고 결승에 올랐다. 결승에서는 일본의 오도 사쓰기-요코이 사쿠라 조와 맞붙는다.
단식에서는 장우진, 오준성, 김민혁과 이은혜, 박가현, 주천희, 김나영이 16강에 합류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