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사진_스브스스포츠 SUBUSU SPORTS 유튜브영상 캡쳐
한국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 ‘단거리 베테랑’ 김준호(30·강원도청)가 2025-2026 ISU 월드컵 2차 대회 남자 500m 2차 레이스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며 이틀 연속 시상대에 올랐다.
김준호는 캐나다 앨버타주 캘거리 올림픽 오벌에서 열린 레이스에서 33초99를 기록, 조던 스톨츠(미국)와 다미안 주레크(폴란드)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1차 레이스 금메달에 이어 동메달까지 추가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또 남자 매스스타트에서는 정재원(의정부시청)이 7분42초74 기록으로 은메달을 거머쥐었다. 마지막 바퀴에서 스피드를 끌어올리며 결승선을 2위로 통과했다.
같은 종목에 출전한 조성민(동북고)은 21위에 그쳤고, 여자 500m 2차 레이스에서는 이나현(한국체대)이 6위, 김민선(의정부시청)이 13위로 마쳤다.
이나현은 혼성계주에서도 박성현(의정부시청)과 호흡을 맞춰 8위를 기록하며 한국 선수들의 선전이 이어졌다.
이번 대회로 한국 남자 스피드 스케이팅은 단거리와 매스스타트 모두에서 국제 경쟁력을 과시하며 2025-2026 시즌 전망을 밝게 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