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사진_KBS뉴스 영상캡쳐
2025 KBO리그 MVP는 한화의 코디 폰세가 차지했다. 평균자책점 1.89, 17승 1패, 252탈삼진으로 절대 에이스 역할을 한 폰세는 트로피 4개를 양손에 들고 영광을 누렸다.
이번 시즌 50홈런·158타점·장타율 0.644를 기록한 삼성 디아즈와 치열하게 경쟁하며 MVP를 거머쥐었다.
득표율 76%를 기록한 폰세는 가족과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한국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했지만, LG 박해민이 한화 우승을 저지했다고 솔직히 밝혔다.
류현진 이후 19년 만에 한화 선수가 MVP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폰세는 디아즈와 웃으며 서로를 격려했으며, 재계약 관련 질문에는 “아직 결정된 것은 없고 아빠로서 시간을 즐기겠다”고 답했다.
박해민은 도루상과 중견수 부문 수비상을 받았고, SSG 노경은은 2년 연속 홀드상으로 기록을 경신했다.
KT 안현민은 전체 125표 중 110표를 획득하며 강백호 이후 7년 만에 타자 신인왕의 주인공이 됐다.
이번 시상식은 한 시즌 최고의 스타들의 활약과 경쟁이 빛나는 무대로 마무리됐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