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론...
사진=풋볼 포레스트 - Forrest Football 유튜브영상 캡쳐
국가대표 미드필더 이강인이 교체로 출전한 PSG가 UEFA 챔피언스리그 5차전에서 토트넘을 5-3으로 제압하며 선두권 경쟁에 나섰다.
27일 프랑스 파리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경기에서 PSG는 전반과 후반 공격을 번갈아 터뜨리며 승리를 챙겼다.
이강인은 후반 11분 브래들리 바르콜라 대신 투입돼 약 30분간 코너킥과 공격 연결 등에서 힘을 보탰다.
PSG는 이번 대회에서 개막 3연승 후 바이에른 뮌헨에 1-2로 패했지만, 이날 승리로 승점 12(골 득실 +11)를 기록하며 2위로 올라섰다.
선두는 이날 뮌헨을 꺾은 아스널(승점 15)이 유지했다.
비티냐는 이날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승리의 주역이 됐고, 토트넘으로 임대된 공격수 콜로 무아니도 원소속팀을 상대로 멀티 골을 작성했다.
이강인은 공격 포인트를 기록하지는 못했으나 최근 리그1에서 2경기 연속 공격 포인트를 올린 흐름을 이어갔다.
PSG는 이번 승리로 남은 경기에서도 선두권 경쟁과 16강 진출 가능성을 이어갈 발판을 마련했다.
부안군수,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대책위원회 소통 추진
[뉴스21통신/김문기]=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은 권익현 부안군수가 지난 13일 부안군청 앞에서 집회 중인 초고압 송전철탑 백지화 부안군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천막을 방문해 약 1시간 동안 면담을 진행하는 등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면담에는 권익현 군수 등 부안군 직원 6명과 대책위 김상곤·허태혁 공동위원장 등 10여명, 언...
익산 파크골프장, 더 편리하고 쾌적해져
익산시 파크골프장이 더욱 편리해진 이용 환경으로 시민들의 일상 속 여가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익산시는 파크골프장 유료화를 시행한 이후 일일 평균 이용객 수가 약 2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시민 누구나 건강한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난해 11월부터 유료 운영을 시작했다. 시설 관리의 책임성을 높이고 ...
원광대학교병원, 설 연휴 “응급 비상진료 체계” 갖춰 고향방문 응급환자 만반치료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은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이어지는 5일간의 설 연휴를 맞아 지역 주민과 귀성객들의 의료 이용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응급 비상진료 체계”를 지속 가동한다. 원광대병원은 설 연휴 기간 동안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응급 환자에 대비해 권역응급의료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응급의료센터 전문...
북구, 환경공무직 설맞이 격려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3일 구청장실에서 설 명절을 앞두고 환경공무직에게 격려품을 전달하고 격려의 시간의 가졌다.
북구,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방문 위문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과 관계 공무원 등은 12일 설을 앞두고 클로버장애인단기보호시설과 금빛실버요양원 등 지역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직원 및 이용자들을 격려했다.
북구, 청소년육성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2일 구청 상황실에서 청소년육성위원회를 열고, 2026년 청소년정책 시행계획(안)을 심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