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여주시 제공
지난 28일, 여주 내일로 직업훈련센터는 ‘2025년 송년 성과발표회’를 개최하고 한 해 동안 훈련생들이 이뤄낸 성과를 공유하며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훈련생 17명과 보호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훈련생들의 훈련 성과 영상 상영과 공연 발표 무대가 이어져 큰 박수와 감동을 선사했다.
원종훈 내일로 직업훈련센터장은 “송년발표회는 훈련생들의 노력과 성장을 함께 축하하고, 지역사회와 따뜻한 연대를 나누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훈련생들이 안정적으로 직업 세계로 나아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직업재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내일로 직업훈련센터가 지난 2년간 보여준 땀과 노력은 중증 발달장애인 직업재활의 희망이 되고 있다”며 “훈련생과 가족, 종사자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내일로 직업훈련센터는 2023년 9월 개소 이후 도예, 미술, 음악, 스포츠 등 예술·체육 프로그램과 직업훈련 적응훈련, 노동 관련 교육까지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중증 발달장애인의 직업생활 능력 향상과 고용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장애인직업재활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손부홍 부산 사상제일요양병원장,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뉴스21통신 동영상 등록 방법

목록으로
손부홍 부산 사상제일요양병원장, 울주군 고향사랑기부금 전달
㈜씨엔루브, 울주군 성금 전달
㈜삼동민속손두부, 울주군 성금 전달
울주군, 1월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부과
울주군, 2025년 하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
울주군, ‘울주형 임산부 가사돌봄서비스’ 대상자 모집
하만식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울산지역 현장점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