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뉴스 영상캡쳐
오늘(10일) 전국 날씨는 아침에는 0도 안팎으로 춥겠지만, 낮에는 대부분 10도를 웃돌며 비교적 온화하다고 밝혔다.
목요일인 내일은 전국에 비가 예보되어 있으며, 강원 산지에는 최대 6cm의 눈이 내려 쌓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예상 강수량은 대부분 5mm 안팎으로 많지 않다고 밝혔다.
동해안 지역은 건조 특보가 길게 이어지고 있어 단비 소식이 반갑다고 전했다.
오늘 전국 하늘은 구름이 많다가 밤부터 차츰 흐려지고, 강원 중북부에는 오후부터 저녁 사이 빗방울이나 눈이 날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아침 기온은 대부분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낮 기온은 서울 10도, 대구 11도까지 오르겠다고 전했다.
금요일에는 다시 영하권으로 추위가 찾아오고, 토요일에는 전국에 비나 눈이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인천 서구 환경공무관 모임 ‘한울’, 취약계층 위해 라면 100박스 기탁
인천 서구 환경공무관 모임 ‘한울’(회장 조성호)은 지난 9일 가좌4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겨울철 취약계층의 식생활 부담을 덜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기 위한 활동의 일환이다.조성호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을 지속적...
나섬복지회, 오류왕길동 저소득 노인 위해 선물꾸러미 100개 기부
나섬복지회(목사 김정권)는 지난 9일 오류왕길동행정복지센터(동장 고흥규)에 선물꾸러미 100개를 기부했다. 이번 선물꾸러미는 (사)한국기독실업인회 서부지회(회장 전은배)와 함께 제작했으며, 겨울철 방한용품과 두유 등으로 구성됐다. 기부 물품은 관내 저소득 노인 및 복지위기가구 노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김정권 목사는 “성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