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보령시 제공
보령시는 18일 시청에서 몽골 투브아이막 대표단 6명을 맞이하고 농업·인력 교류 등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11월 투브아이막 도청에서 열린 계절근로자 간담회 후속 조치로 추진됐다.
대표단은 스마트팜, 보령머드테마파크, 석탄박물관 등 주요 시설을 둘러보며 선진 농업 운영 사례를 공유했다.
간담회에서는 농업·관광 협력과 외국인 계절근로자 제도 운영 정보 공유 등 실질적 교류 확대 방안을 논의했다.
보령시는 양 지역의 신뢰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이어가기로 뜻을 모았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실질적 협력 출발점이자 공동 발전을 위한 계기”라고 밝혔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