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장흥군 제공
장흥종합사회복지관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117명을 대상으로 「추억 속 영화 나들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어르신들은 점심식사 후 장흥 정남진시네마에서 영화 「사람과 고기」를 관람했다.
영화는 동년배 노인들의 삶과 현실을 담아 어르신들의 공감과 호응을 얻었다.
관람 후 어르신들은 “오랜만에 영화관에 와서 즐거웠다”, “내 이야기 같아 마음이 울컥했다”는 소감을 나눴다.
양은희 관장은 “어르신들이 추억을 되새기고 정서적으로 위로받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장흥종합사회복지관은 어르신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문화·여가 프로그램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