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광진구 제공
광진구는 12월 17일 구청 대강당에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주관으로 ‘2025 사랑의 동전 모으기·송년의 밤’을 열었다.
올해 행사에는 61개 국공립어린이집과 보육 교직원, 아동 등 250여 명이 참여했다.
백석대 김우주 교수 뮤지컬 공연과 ‘한마음하모니’ 합창, 자양어린이집 원아들의 합창 등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총 2,700만 원의 모금액은 초록우산재단과 광진복지재단에 기탁돼 아동복지 사업에 사용된다.
송년의 밤에서는 트롯 성악 듀오 ‘트로페라’ 공연이 이어져 참여자들이 서로를 격려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앞으로도 공보육 질 향상과 아이들이 행복하게 성장할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