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여주시 제공
여주시장은 지난 12월 18일 여주제일고를 방문해 학생 25명과 교직원, 관계 공무원 등 40여 명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학생들은 학교 시설 개선, 통학버스 운영, 기숙사비·식비 지원 등 다양한 건의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시내버스 배차 간격 조정과 태평리 인근 보행환경 개선 등 지역사회 불편 사항도 함께 논의됐다.
이충우 시장은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하며 실질적 정책 반영 의지를 밝혔다.
간담회는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생활 환경과 복지 향상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됐다.
여주시는 민선 8기 동안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학생 지원 정책을 적극 검토하고 추진할 계획이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