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시는 대한지역아동센터가 18일 평내동에서 ‘2025년 희망의 빛, 감사의 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모범학생 표창과 장학금 전달을 통해 아동들의 한 해 성장을 격려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광덕 시장과 지역 도·시의원, 평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위원장 등 주요 인사와 아동, 학부모, 주민 약 150명이 참석했다.
화도새마을금고, 평내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대한사회적협동조합 후원으로 36명의 아동이 장학금을 받았다.
행사 중 아동 발표회도 진행돼 아동들의 재능과 성장을 함께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광덕 시장은 “우리 아이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함께한 모든 분이 주인공”이라고 말하며 한 해 마무리를 격려했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