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대전 중구 제공
대전 중구 태평2동(동장 김상균)은 태평2동 통장협의회(회장 최수련)가 관내 청소년보호시설 ‘사계절’(시설장 윤선자)을 방문해 여성 청소년을 위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여성용 속옷, 밥솥, 청소기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물품이 지원되어 청소년들의 생활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이번 후원은 통장협의회가 주민들과 함께 진행한 ‘사랑의 반찬 판매’ 수익금 약 100만 원으로 마련되었다.
최수련 회장은 “주민 한 분 한 분의 작은 정성이 모여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윤선자 시설장은 “필요한 물품을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아이들에게 큰 위로와 용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상균 동장은 “지역사회의 따뜻한 손길이 청소년들의 미래를 밝히는 힘이 된다”며, “행정과 주민이 함께하는 나눔 문화가 확산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