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인천 서구 제공
인천 서구 검단동 무지개어린이집은 12월 18일 바자회 수익금과 기부금을 합쳐 총 105만 5백원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전달했다.
이번 기부에는 원아 약 90명과 교직원, 조창희 원장이 함께 참여하여 정성껏 마련한 금액이 포함됐다.
무지개어린이집은 매년 정기 바자회를 통해 아이들에게 나눔과 이웃사랑의 가치를 가르치며 5년째 꾸준히 기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창희 원장은 아이들이 이웃과 공존하고 나눔을 실천하도록 지도하겠다고 전했다.
검단동 김명진 동장은 아이들과 교직원의 따뜻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