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여주시 제공
여주세종문화관광재단은 12월 25일 세종국악당에서 클래식 발레 <호두까기 인형>을 공연한다.
독일 작가 호프만의 동화를 바탕으로, 소녀 마리가 호두까기 인형과 과자 나라를 여행하는 내용을 화려한 발레와 차이코프스키 음악으로 표현한다.
이번 공연은 와이즈발레단 전막 발레를 세종국악당 무대에 맞춰 리사이징해 아기자기하게 구성했다.
원작의 감동을 유지하면서도 독창적 연출을 더해 세종국악당 개관 이래 처음 선보이는 전막 발레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재단 이순열 이사장은 “여주 시민에게도 고전 발레의 화려한 무대를 제공하고, 내년에도 다양한 공연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연 정보와 예매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