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동두천시 제공
동두천시는 총 60편의 작품 가운데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 20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시간을 걷다, 동두천’으로 흑백 사진을 AI 기술로 영상화해 도시의 기억과 변화를 담았다.
최우수상 ‘동두천을 달리다: 소요산 락페 MTB가 만든 도시 이야기’는 동두천의 역동적 활동을 스토리로 엮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단위 참여가 확인돼, 외부 창작자들도 동두천을 영상으로 기록하고 싶어함을 보여줬다.
대상과 최우수상 수상자는 미디어센터 교육과 마을미디어 동아리 출신으로, 교육 성과가 실제 작품으로 이어진 사례로 주목된다.
박형덕 시장은 “시민과 창작자의 다양한 시선으로 도시를 알리는 소중한 계기”라고 의미를 강조했으며, 시상식은 12월 23일 개최된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