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를 향한 따뜻한 마음… 한국119청소년단의 감사 편지 도착
[뉴스21 통신=최세영 ]▲ 한국119청소년단 감사편지울산소방본부는 지난해 12월 30일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로부터 청소년 안전문화 확산과 체험 중심의 소방안전교육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편지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감사편지에는 울산소방본부가 그동안 한국119청소년단 울산지부 소속 한국119청소년단에게 실질적인 소방안전교...

사진=구리시 제공
구리시는 12월 19일 갈매동 협동마을경로당 준공식을 개최하고 지역 어르신들의 숙원을 실현했다.
준공식에는 백경현 시장, 신동화 시의회 의장, 대한노인회 구리시지회장,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경과보고, 감사장 수여, 기념사, 테이프 커팅식,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협동마을경로당은 주방과 공유공간, 할아버지 방, 할머니 방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지상 1층 규모로 운영된다.
현재 약 30명의 회원이 이용하며,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휴식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을 사랑방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구리시 관계자는 향후 맞춤형 노인복지 정책을 지속 추진하고 전국 최고 수준의 경로당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인사] 유한양행 2026년 임원 인사
◇ 전보중앙연구소장 최영기 전무◇ 신임New Modality 부문장 조학렬 전무
[인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 과장급 ▲ 운영지원과장 양수연 ▲ 데이터안전정책과장 원세연▲ 조사1과장 윤여진 ▲ 사전실태점검과장 김해숙▲ 분쟁조정과장 고남현▲ 범정부마이데이터추진단 전략기획팀장 김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