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울주군청
㈜정성개발(대표 정성교)이 12일 울주군에 지역 저소득세대를 위한 성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울주군은 이날 군청 소회의실에서 노동완 부군수, ㈜정성개발 정성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정 대표는 2015년도 이래로 울주군에 꾸준한 성금을 기부하면서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누고 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어려움을 겪는 울주군 저소득세대에 지원될 예정이다.
정성교 대표는 “경제적·심리적으로 취약한 우리 이웃들에게 성금이 잘 전달되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부활동으로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동완 부군수는 “최근 들어 경제 여건이 녹록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마음을 내어 기부를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성금은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세대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울주천상도서관, 미래인재 양성 특화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 운영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천상도서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미래인재 양성 특화, 겨울방학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특별프로그램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활동으로 마련됐다. 참여 어린이들이 놀이처럼 즐겁게 몰입하면서 자연스..
“올해야말로!” 새해 ‘노담(No담배)’ 결심은 송파구 금연클리닉에서
"한국전쟁, 베트남전쟁은 이겼는데 담배는 이길 수 없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는 이긴 것 같습니다." #97세 어르신이 송파구보건소 금연클리닉을 찾아 환하게 웃었다. 5년째 매년 초 금연을 결심하고 클리닉을 찾았지만, 번번이 실패했던 그가 2025년에는 달랐다. 6개월 만에 찾아온 어르신의 니코틴 검출 검사결과는 '성공'이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