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남구, 대한민국 대표 체험・체류형 관광 거점도시 구현!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추진 중인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장생포 고래마을 관광 명소화)’이 주요 관광 거점시설들을 확충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남구는 지난해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 1단계의 핵심인 △웨일즈판타지움 공중그네(25년 9월) △장생포 문화창고 경관개선 사업(25년 12월) 완...
최근 알뜰폰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많은 알뜰폰 회사들이 등장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알뜰폰 주식회사 와토는 이동통신 판매대행 회사로 와우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춘 최저의 요금제를 제공하고 대리점주에게는 통신사업 전문상담사, 전문요금설계사를 지원해 부담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지난 15일 출시된 ‘알뜰 무한 요금제’는 SKT망 알뜰폰 업체인 주식회사 큰사람의 상품으로 통신망끼리만 무제한으로 제공되던 망내 무제한 요금제에서 한 단계 발전한 요금제로 SKT, KT, LGU+ 모든 가입자에게 무제한 음성통화가 가능한 요금상품이다.
이 요금제는 기존의 S사에 대비 더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뜰무한58 요금제의 경우 24개월 약정을 하면 13,000원이 매월 할인 돼 45,000원에 음성통화 무제한, 영상통화 200분 무료, 데이터 5 GB 무료, 문자 무제한을 이용할 수 있다.
알뜰무한요금제는 알뜰무한58, 알뜰무한68, 알뜰무한78, 알뜰무한88 요금제가 있는데, 알뜰무한88 요금제의 경우 24개월 약정 시 24,000원이 매월 할인 되어 월 64,000원으로 음성통화 무제한, 영상통화,유선,등 300분 무료, 데이터 16GB 무료, 문자 무제한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4개월 간 할인 되는 금액을 합산해 보면 576,000원을 절약할 수 있다.
이처럼 와토는 전 국민들에게 더 저렴한 요금제를 선보이기 위하여 다양한 요금제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와토가 보유한 와우 시스템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저렴한 요금으로 만나기 위하여 와우파트너인 대리점주와 와우플래너인 전문설계사를 상시 모집 중에 있다.
대리점주인 와우 파트너의 경우 저렴한 등록비를 납부하면 발급되는 어플리케이션 입력 코드를 통해 쉽게 영업을 할 수 있다. 이때 와토에서는 더 간편하게 영업할 수 있도록 와우플래너와 와우매니저를 지원한다.
와우 플래너는 요금설계에서부터 고객관리, 개통업무까지 대행하며 와우 매니저는 대리점의 사업홍보 전략 및 홍보지원 대리점 모집지원 등 와우시스템을 통해 대리점이 성공하도록 업무를 대행 및 지원하고 있다.
고객에게는 저렴한 요금제로, 대리점주인 와우 파트너에게는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서고 있는 와토의 다음 행보가 기대된다.
와토 소개
와토는 Wow Manager System으로 급변하는 통신환경에 부응하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차별적이고 혁신적인 가치를 제공하며, 대한민국의 건강한 ICT생태계를 조성하는데 기여해 대한민국 MVNO 이동통신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가고 있는 회사이다.
울산 남구, 대한민국 대표 체험・체류형 관광 거점도시 구현!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가 추진 중인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장생포 고래마을 관광 명소화)’이 주요 관광 거점시설들을 확충하며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남구는 지난해 남부권 광역관광 개발사업 1단계의 핵심인 △웨일즈판타지움 공중그네(25년 9월) △장생포 문화창고 경관개선 사업(25년 12월) ...
윤준병 의원, '국악의 날 개선법' 대표 발의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고창군 윤준병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28일(수), 국악의 역사적 전통성과 상징성을 보다 충실히 반영하고, 법정기념일 중복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국악의 날'을 매년 9월 29일로 변경하는 '국악의 날 개선법'을 대표 발의했다. 현행 「국악진흥법」은 국악을 보...
김종훈 시의원, 울산복합생태관광센터 건립 관련 간담회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김종훈 의원은 28일 시의회 2층 의원연구실에서 울산복합생태관광센터 건립과 관련한 주민 민원을 청취하고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산다운2 공공주택지구 서사지역 입주자 연합, 울산시 관계자가 참석했으며 주민들은 생활권 및 정주여건 저해 등을 이유로 부지...
정읍시 칠보면, 노인일자리 사업 발대식 개최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 칠보면이 지난 28일 칠보면 행복이음센터 대강당에서 어르신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노인일자리 사업' 발대식을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행사는 올해 노인일자리 사업에 선발된 인원을 대상으로 사업 취지와 구체적인 직무 내용을 설명했으며, 특히 동절기에 발생하기 쉬운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
중구의회 정재환 의원, “주민안전 위해 옛 삼호교 대체 통행로 마련 필요”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중구의회 정재환 의원이 집중호우로 무너진 옛 삼호교의 대체 통행로 확보 필요성을 제기하고 나섰다. 정재환 의원은 28일 중구청장을 상대로 한 서면질문을 통해 “지난해 7월 집중호우로 무너진 옛 삼호교의 통행 제한이 5개월 이상 장기화되면서 중구와 남구를 오가는 주민들이 보행로가 없는 삼호교 차도로 ...
정읍시, 전입 청년 이사비 최대 50만원 지원
전북특별자치도 정읍시가 타 시·군·구에서 이주 전입한 청년들의 초기 주거 정착 지원하고자 가구당 최대 50만원의 이사비용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청년발전기금을 활용한 청년 주거 지원 시책이며,정읍으로 전입한 청년이 이사 과정에서 실제 지출한 비용을 지원함으로써 청년들의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
현대공업고, 올해 졸업생 취업률 94% 달성
[뉴스21 통신=최세영 ]울산 동구 현대공업고등학교(교장 이재영)는 올해 3학년 졸업생 취업률을 94%로 기록하며, 마이스터고 개교 이후 9년 연속 취업률 90% 이상을 유지했다. 이번 성과는 전국적인 취업 환경 변화 속에서도 산업 현장 맞춤형 교육을 지속해 온 결과다. 3학년 졸업생 100명 중 93명이 국내 기업에 취업을 확정 지었으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