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천 미라클, ‘카미스타’와 공식 유니폼 제작 업무협약 체결
  • 최훤
  • 등록 2016-07-12 18:17:53

기사수정
  • 카미스타 유니폼 제작으로 선수들에 좋은 원단과 맞춤형 유니폼 지원


▲ 사진제공: 인터내셔널스포츠그룹

카미스타에서 제작한 유니폼을 착용한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선수들. 좌측부터 동주봉 임도경 윤국영 임광섭



국내 유일의 독립야구단인 연천 미라클이 ㈜태림어패럴(대표이사 윤현식)의 ‘카미스타(KAMISTA)’와 공식 유니폼 제작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야구를 포기하지 않고 기적을 이루고자 하는 선수들에게 신축성이 좋고 통기성이 뛰어난 원단으로 맞춤형 유니폼을 제작 받게 됐다.


‘카미스타’는 ㈜태림어패럴이 스포츠웨어의 생산과 수출 노하우를 축적해 2010년 런칭한 고기능성 스포츠브랜드이다. 프로야구 NC 다이노스 공식 용품을 후원하고 있고 이에 힘입어 스포츠웨어 및 야구용품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MLB, NFL, NHL 등 북미 프로스포츠 유니폼 OEM 생산방식으로 그 기술을 인정받았다.


㈜태림어패럴 창업주인 윤종렬 회장은 경남 고성 출신으로 각종 단체에 운동복을 기증하고 사회공헌 활동으로 2010년 국민훈장 모란장을 수훈했다.


카미스타 윤현식 대표이사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야구를 하고 있는 연천 미라클 선수들의 유니폼 제작 요청을 받고 큰 도움이 되는건 아니지만 보탬이 되고자 제작 지원하게 되었다. 그리고 꿈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선수들에게 앞으로도 지원하겠다”고 이번 협약의 배경을 말했다.


이에 연천 미라클 박정근 구단주는 “카미스타와 업무협약을 맺게 돼서 기쁘고 선수들이 카미스타에서 제작된 유니폼을 입고 더욱 훈련에 정진하여 모두 좋은 성과로 보답하기를 희망한다”며 “아울러 포기하지 않는 선수들을 위해 지원 협약을 맺어준 카미스타 윤현식 대표이사에게 감사드리고 꿈을 향해 도전하고 있는 선수들을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계속 나타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독립야구단 연천 미라클 선수들이 착용하는 카미스타 어센틱 유니폼과 연습복은 추후 연천 미라클 구단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가장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기자수첩】 선거가 오면 나타나는 사람들, 끝나면 사라지는 정치 지방선거가 다가오고 있다. 도시의 공기는 아직 조용하지만, 정치인들의 움직임은 이미 시작됐다. 한동안 잠잠하던 SNS가 먼저 반응한다.현장 사진, 회의 사진, 시민과 악수하는 장면이 연달아 올라온다. 마치 그동안 도시 한가운데서 살고 있었던 것처럼.하지만 시민들은 기억한다. 그 사진 속 인물들이 평소에는 잘 보이지 않았다는 사실을....
  2.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 제9대 회장에 장석훈 취임 서산지역 사회복지 민간 허브 역할을 맡아온 서산시사회복지협의회가 회장 이·취임식을 열고 새 집행부 출범을 공식화했다.협의회는 지난 1월 24일 오후 3시 서산시문화회관 소공연장에서 제8·9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완섭 서산시장과 성일종 국회의원, 조동식 서산시의회의장, 윤만형 서산시체육회장 등 ...
  3. '민주당 코스피5000특위'…"주가누르기·중복상장 방지법 등 추가 검토" [뉴스21 통신=추현욱 ] 코스피 지수가 22일 장중 5000포인트를 돌파하며 사상 최고치를 기록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코스피5000 특별위원회는 ‘주가 누르기 방지법’과 ‘중복상장 방지법’을 추가 검토하겠다고 밝혔다.오기형 민주당 코스피5000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청와대 초청 오찬을 마친 뒤...
  4. 삼성전자, 갤럭시 공급망 대격변… "중국·대만산 비중 확대, 생존 위한 선택" [뉴스21 통신=추현욱 ]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의 강자 삼성전자가 자사 플래그십 및 중저가 라인업인 '갤럭시' 시리즈에 중국과 대만산 부품 탑재 비중을 파격적으로 늘리고 있다. 이는 급변하는 글로벌 공급망 환경과 가중되는 원가 압박 속에서 수익성을 보전하기 위한 '고육지책'으로급 풀이된다.2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5.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신임 중소기업은행장 내정 [뉴스21 통신=추현욱 ] 장민영 IBK자산운용 대표(62·사진)가 신임 중소기업은행장으로 내정됐다.금융위원회는 22일 이억원 위원장이 장 대표를 신임 중소기업은행장으로 임명 제청했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은행장은 금융위원장이 제청하고 대통령이 임명한다.장 내정자는 1989년 중소기업은행에 입행한 뒤 리스크관리그룹장(부행장), 강북.
  6. '부동산 전자계약' 급증...편리한데 금리 혜택까지 [뉴스21 통신=추현욱 ] 지난해 부동산 매매·임대차 전자계약 이용이 전년 대비 2배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국토교통부는 지난 한 해 전자계약으로 체결된 부동산 거래가 50만7431건으로 전년(23만1074건)보다 2배 이상 늘었다고 22일 밝혔다. 전자계약 건수가 50만건을 넘어선 것은 2016년 시범 도입 이후 처음이다.특히 민간에서 체결된 ...
  7. 미국 새 국방전략 “한국, 지원 제한해도 북 억제 ‘주된 책임’ 가능… [뉴스21 통신=추현욱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23일(현지시간) 공개한 새 국방전략(NDS)에서 북한이 여전히 한·미·일에 강력한 위협이라고 규정한 뒤 “한국이 북한을 억제하는 데 있어 주된 책임을 질 능력이 충분하다”고 밝혔다.NDS는 또 이란 핵시설 폭격과 베네수엘라 군사작전을 언급하면서, 다른 국가가 미국의 이..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