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작 예정인 특별 동영상에 네이마르 주니어와 출연할 선수 국제 공모
파나소닉(Panasonic)은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처럼 축구를 잘하기를 원하는’ 전세계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 파나소닉의 기술을 활용한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NEYMAR JR. CRAZY SKILLS)’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2015년 말경 스마트폰이나 PC에서 360도 모든 각도에서 네이마르의 멋진 기술을 볼 수 있는 ‘360°관찰캠(360° OBSERVATION CAM)’이 웹사이트(https://crazyskills.panasonic.com)에 소개되었는데 이 관찰캠을 통해 슬로모션이나 선수 다리의 움직임을 클로즈업해 볼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전세계 지원자들이 이 유명한 축구선수의 멋진 기술을 모방한 영상을 제출하면 네이마르가 직접 수상자를 심사하는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NEYMAR JR.’s CRAZY SKILLS AWARD)'도 진행 중이다.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프로젝트를 진행한지 1년이 지난 지금 이 프로젝트의 절정을 이룰 특별 동영상 제작을 앞두고 있다. 네이마르는 이 동영상에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 어워즈’ 신청자들과 함께 출연해 “크레이지 스킬”을 익히기를 원하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동영상을 올린 모든 지원자들은 네이마르와 함께할 출연자로 선택될 기회를 갖게 되며‘크레이지 스킬’을 재연하는 전세계 모든 선수들에게 기회가 제공된다.
네이마르와 함께 하는 특별 동영상에 참여하길 원하는 선수 모집이 세계적으로 시작된다. 동영상에 함께 출연하고 싶다면 ‘네이마르 주니어 크레이지 스킬’에서 다뤘던 멋진 기술들을 재연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다음 트위터(Twitter)에 해시태그 #CrazySkillsAward로 보내기만 하면 된다.
참가 자격은 따로 없으며 신청자들은 여러 개의 ‘크레이지 스킬’ 동영상을 제출해도 된다.
신청기간은 2016년 11월 3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NEYMAR JR. CRAZY SKILLS’ 웹사이트 참조하면 된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