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산예술의전당 애프터 수능 힐링콘서트 ‘안녕, 열아홉’ 이태헌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16-11-17 10:40:39
기사수정

1117일 수능이 끝나면 시험의 중압감에서 벗어나는 학생들은 으레 자유와 해방을 만끽하기 마련이다. 이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주고 새로운 출발의 각오를 다지는 의미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뜻 깊은 공연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익산예술의전당은 수능이 끝나고 1주일 후인 1123() 오후 3시에 대공연장에서 (애프터 수능 힐링 콘서트 안녕, 열아홉’)을 기획해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무료로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3부로 나누어 펼쳐지는 이 공연은 1부는 수고했어 얘들아 힐링 타임(Healing Time)’2부는 새로운 시작 뉴 스타트(New Start)’, 3부는 꿈을 향한 도전 원 드림(One Dream)’순으로 진행된다.

 

수능을 마친 학생들이 긴장을 풀고 잠시라도 즐겁고 유쾌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청소년들의 인기를 끄는 유명 듀오 볼빨간사춘기(Bolbbalgan4)’와 인기 래퍼 아웃사이더’, 4인조 걸그룹 멜로디데이3개 팀을 초청해 90분간의 흥겨운 공연을 이어간다. 수험표나 학생증, 청소년증만 있으면 누구라도 입장이 가능한 이번 공연을 통해 음악으로 공감하고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도 한꺼번에 날릴 수 있는 좋을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젊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볼빨간사춘기는 작사와 작곡, 연주까지 모든 작업을 직접 하는 실력파 신예 그룹으로, 콘서트를 통해 새로운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세로 떠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데뷔 앨범(Full Album RED PLANET)의 수록곡 우주를 줄게가 국내 여러 음악 차트에서 역주행하면서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속사포 래퍼로 통하는 아웃사이더는 지난 2004EP 앨범 컴 아웃사이드로 데뷔 후 2009년 발매한 2집 타이틀곡 외톨이로 전 음원 차트를 석권한 바 있다.

이후에도 '주변인', '피에로의 눈물', '슬피우는 새', '바람곁에' 등 인간 내면의 상처와 아픔을 날카롭게 묘사하는 노래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4인조 걸 그룹 멜로디데이2014년 데뷔 후 대표곡 러브미(Love Me)부터 멤버들이 직접 작사해 최근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페인트 유어 러브(Paint Your Love)'와 타이틀곡 '깔로(Color)'까지 높은 인기를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익산예술의전당은 이번 (애프터 수능 힐링 콘서트 안녕, 열아홉’) 공연을 위해 익산시내 18개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수능시험을 치른 고3 학생들의 신청을 사전에 받았으며, 관람을 원하는 수학능력시험을 마친 학생은 1121()까지 각 고등학교 3학년 부장 교사를 통해 신청하거나 공연 당일 수험표나 학생증, 청소년증을 제시 후 입장가능하다. 문의(063-859-3254)

 

 

공연안내

기 간 : 20161123()

시 간 : 오후 3

장 소 : 대공연장

소요시간 : 90

관람대상 : 19(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

관람료 : 전석무료(수험표, 학생증, 청소년증 제시)

주최: 익산시

주관 : 익산예술의전당

문의 : 063-859-3254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51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69회 현충일 추념식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제12회 자암김구 전국서예대전 공모 마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