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해경 재능의 팔색조 우리는 멀티맨 입니다! - 해양오염방제과 직원 업무 전문성 향상 자격증 취득 성과 -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6-11-29 08:55:25
기사수정


▲ 해양오염방제과 직원들 모습


보령해양경비안전서(서장 류재남) 해양오염방제과 직원인 해양환경감시원들이 업무 전문성 향상을 위한 각종 자격증과 면허증을 취득하여 멀티맨으로 거듭나고 있다.


8명으로 구성된 이들은 환경기사, 산업안전기사, 위험물 등 각종 자격증을 11개 이상 소지하고 있지만, 해양오염방제업무 능력 향상을 위해 소형선박조종면허 6, 위험물관리기사1명 등 추가로 자격증을 취득해 조직내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자체적으로 스터디그룹을 조직하여 사이버 전문 강좌 수강 등 해양오염방제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인 결과로 여겨진다.

 

지난해 임용된 나승원 주무관은 입사 전 환경업체에서 근무하면서 마음 한 구석에는 늘 모자람이 있어 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직업에 고민한 끝에 해경에 입사하게 됐다첫 출근하던 그날의 기억을 되새기며 초심을 않고 업무의 전문성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류재남 보령해경서장은 평소 바쁜업무에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이 아름답다해양오염방제과 직원들의 전문성 향상으로 보령 관할 해역이 오염으로부터 더욱 안전한 해역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56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