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전, 설 명절 노사합동 사랑나눔 봉사활동 펼쳐 - 설명절 맞아 전국 300여개 사업소, 전국적 봉사활동 전개 전영태 기자
  • 기사등록 2017-01-16 22:21:29
기사수정

한국전력과 전국전력노조은 116일부터 126일까지, 2주간설명절 맞이 봉사주간으로 정하여 본사를 비롯한 전국 300여개 사업소 2만 여명의 봉사단원이 생필품 전달, 전기설비 점검 등 다양한 노력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116일 경영진 및 노조간부는 한전 본사가 위치한 나주시 아동복지시설인 백민원을 방문하여 소외청소년과 설맞이 음식만들기, 진로상담, 컴퓨터 및 전기설비 수리, 태양광 조명등 설치 등 노력봉사를 시행하고 직원들이 모금한 성금 및 지원물품을 전달하였다.

 

▲ 한전, 설 명절 노사합동 사랑나눔 봉사활동


이날 한전은 나주지역 우수 농·특산품인 쌀 150포대를 구입하여 복지시설 및 나주지역의 독거노인·조손가정 등 취약계층에게 나눠 드리고 어려운 이웃들이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였다.

 

한전 사회봉사단은 20045월 창단 이래 세상에 빛을 이웃에 사랑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직원급여의 일부를 모아 재원을 마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주위 이웃들을 지원하고 있다.

 

조환익 사장은 지역에 대한 사회적 기여, 지역사회에 대한 배려를 강조하며 앞으로도 한전은 우리 사회의 구석구석 채우지 못한 곳을 가득 채우며 흐른다盈科後進(영과후진)’의 자세로 지역과 협력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374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에드워드코리아 두 번째 공장 준공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시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소홀함 없어야…”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힘쎈충남 풀케어 돌봄... 저출산 극복에 힘 보탠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