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드림스타트, 가족의 참 의미 되새기다 - 아동 및 부모 100여 명 참여한 가운데 에버랜드에서 소중한 시간 보내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5-15 15:04:35
기사수정


▲ 드림스타트 가족 체험활동 장면

보령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3, 에버랜드에서 아동 및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족 체험 활동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놀이기구 체험 및 공연관람 등 가족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가족 구성원의 소통과 친밀감 강화로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것이다.

 

이날 아동 및 가족들은 노랗게 물들은 유채꽃 축제에서 가족사진 콘테스트에 참여 하는 등 소중한 시간을 보냈으며, 다양한 체험활동으로 특별한 추억도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아동은오늘처럼 엄마, 아빠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하는 시간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영옥 드림복지관팀장은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 제공으로 진로 선택의 폭을 확장함은 물론, 부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도 확대해 정서적 안정으로 건전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시 드림스타트는 만 12세이하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을 대상으로 신체, 건강, 인지, 언어, 정서, 행동, 부모교육 등 영역별 맞춤형 통합 서비스로 아동의 전인적 성장과 발달 지원과 공평한 출발기회를 얻도록 함으로써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앞장서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2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