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충남경찰, 한달간 불합리한 교통안전시설 집중신고 받는다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05-21 18:58:54
기사수정


▲ 충남지방경찰청

충남지방경찰청(청장 김재원)평소 국민들이 불편하다고 느꼈던 교통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522일부터 한 달간 교통환경 집중신고정비 기간을 운영한다.

신고내용은 교통신호, 차선, 유턴 허용 및 횡단보도 설치 등 생활에 불편을 가져오는 교통 환경 전반에 대해 특별한 양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관련사항을 기재하면 된다.

불편 사항은 경찰관서 누리집(홈페이지), 국민신문고(모바일도 가능) 인터넷 또는 전화를 이용하거나 민원실 방문이나 우편접수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신고할 수 있으며, 경찰관서에서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를 통해서도 신고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민원인의 편의에 따라 자유롭게 신고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접수된 신고에 대해 현장점검 등 개선절차를 신속히 진행하고, 그 과정과 처리결과를 신고자에게 직접 통보하는 한편, 신고자가 희망할 경우 경찰관과 함께 현장점검이나 심의위원회에 직접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우수사례를 선정하여 신고자에 대해 포상과 함께 소정의 답례품도 제공한다.

국민의 참여와 협력을 바탕으로 하는 정부 3.0 정책기조에 부응하여 국민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교통 환경을 정비할 계획인 만큼, 국민들의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실 것을 당부하면서, 정비기간 이후에도 불편한 교통 환경을 도민의 눈높이에 맞게 지속적으로 개선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32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