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신세계 경기점, 용인중앙시장에 희망가게 1호 - ‘용인떡집’ 재 오픈 이정수
  • 기사등록 2015-01-20 14:21:00
기사수정

 

용인중앙시장 내 용인떡집신세계 경기점(점장 지창옥)의 희망가게 1호로 선정되어 오는 24() 새롭게 변신한 점포를 선보인다.

 

신세계의 희망가게 사업은 전통시장 내 한 점포를 집중적으로 육성, 희망가게의 고객 증가가 전통시장 전체의 고객 및 매출 증가로 이어지도록 돕는 사업이다.

 

용인시는 지난해 신세계 경기점과 용인중앙시장상인회와 전통시장 상생발전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희망가게 사업을 추진해왔다. 이를 위해 신세계 경기점은 용인중앙시장 내 1개 점포를 선정해 상품 배치와 진열기법, 마케팅, 서비스 교육 등을 전수하고 1천여만 원의 공사비를 들여 간판, 인테리어 개선 등 리모델링을 지원한다.

 

1호 희망가게로 선정된 용인떡집은 지난 1979년부터 용인중앙시장에 자리 잡고 전통 떡과 한과를 제조 판매해 온 곳이다. 많은 단골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나 영업환경이 노후해 용인중앙시장상인회가 희망가게 사업에 적합한 매장으로 추천했다.

 

신세계 경기점은 오는 24()에 용인시 및 용인중앙시장상인회 관계자 등과 함께 신세계 경기점 희망가게 1호점 오픈식을 열고 신세계 장바구니 전달식 및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희망가게는 백화점식 마케팅 전략을 기본으로 한 전통시장 맞춤형 판매 전략을 선보일 것이라며, 차별화된 전략으로 소비자의 발길을 끌어 용인 중앙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용인중앙시장은 처인구 김량장동에 위치한 전통시장으로 대지면적 38천여, 매장면적 74826규모로 약750여개의 점포(종사자수 1880여명)가 영업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70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관련기사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