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 ‘야시장’ 22일 개장 - ‘야시시’ ‘으시시’ ‘배시시’ 3가지 테마 여름축제, 즐길 거리 볼거리… 송태규 기자
  • 기사등록 2017-07-20 14:43:41
기사수정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이 7월22일~10월28일까지 매주 토요일(오후 6시~11시)에 ‘야시장(夜市場)’을 개장한다.


▲ 야시장


중앙(회장 서용석)·매일(회장 소점호)·서동(회장 서길봉)시장 상인회는 전통시장에서 여름철 무더위를 식히게 하고, 다양한 먹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웃음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야시장을 개장하게 됐다.


‘야시시’, ‘으시시’, ‘배시시’ 3가지 테마에 따라 야시장은 물론 청소년들이 귀신 분장을 하고 간담을 서늘하게 할 ‘귀신의 집’, 6070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킬 ‘추억의 고고장’과 타로운세보기, 시장 갤러리와 길거리 공연을 시장 곳곳에서 즐길 수 있다.


야시장 행사 기간에는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이 심심할 새가 없도록 영화 상영을 비롯해 각종 이벤트와 공연 등이 시장 전역에 마련돼 지역 주민과 고객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 ‘야시장’ 및 ‘추억의 고고장’은 오후 6~11시, ‘귀신의 집’은 오후 2~8시, 그 외 ‘프리마켓’은 오후 4~8시, ‘추억의 무료영화’는 오후 8~10시까지 각각 참여할 수 있다.


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 상인회연합회장단 관계자는 “장마에 이어 무더위에 지쳐가고 있는 시민과 전라북도 도민을 위해 전통시장 곳곳에 재미있고 신나는 다양한 문화행사와 야시장을 준비하고 있다”며 “가족, 연인, 친구, 동료 등과 함께 야시장에서 여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471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