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수 정수빈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 - 가수 이장희, 가수 겸 배우 임창정,케이팝 밴드 제이모닝 이어 3번째 김만석
  • 기사등록 2017-09-08 15:31:36
기사수정




경기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7일 시장 집무실에서 가수 정수빈 씨를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오산시 홍보대사는 지난해 위촉된 가수 이장희 씨, 그리고 지난 3월에 위촉된 가수 겸 배우 임창정 씨와 케이팝 밴드 제이모닝에 이어 3번째다.

  

가수 정수빈 씨는 2009년에 데뷔해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을 바탕으로‘잼잼잼’, ‘날 사랑해줘’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이날 위촉식에서 정수빈 씨는 "오산시 홍보대사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오산시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하겠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곽상욱 시장도 “홍보대사를 흔쾌히 승낙해 주신 정수빈 씨께 감사드린다.”며 “날로 발전하고 있는 오산시를 알리는 데에 앞장서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앞으로 정수빈 씨는 「오산시 홍보대사 운영조례」에 따라 시의 이미지와 위상을 널리 알리고 각종 축제와 문화행사 등에 참여하면서 기존 홍보대사와 달리 각종 시정운영에 중·장년층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08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QS(Quacquarelli Symonds), 서울대 31위,KAIST 53위,성균관대 123위,한양대 162위,서강대 576...'2024 세계대학평가'
  •  기사 이미지 스미싱 범죄 ‘시티즌코난’, ‘피싱아이즈’ 앱 설치로 예방하자!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