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렌트가 이색걷기대회 2017 브릿지워크 서울을 10월 28일 개최한다㈜블렌트가 주최하는 ‘2017 브릿지워크서울’이 10월 28일 오후 3시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출발하여 한강 다리 5개를 거쳐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공원에서 종료되는 19km 코스로 개최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회로 한강 다리를 경유하며 걷는 대회다. ‘2017 브릿지워크서울’은 ‘한강나이트워크 42K’ 기획팀의 ‘어반 라이프 스포츠’ 두번째 시리즈로 걷기에 대한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는 대회다.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스포츠를 넘어 자동차로, 지하철로 빠르게 지나쳤던 한강 다리 위 버스킹, 포토 서비스 등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즐겁고 재미있게 걸으며 도심 속에서 가을 한강의 석양을 가장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어반 라이프 스포츠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 짐백과 더불어 협찬사 기념품이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착지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할로윈 피크닉 컨셉으로 완보자들과 공원 방문객들이 대회의 여운을 즐기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대회 속 작은 대회로 (사)재미있는 재단의 기부 프로젝트 ‘Bed Race(침대끌기대회)’가 개최되어 참가만으로도 기부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가을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대회 코스는 19km로(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반포대교(잠수교)→한강대교→원효대교→마포대교→양화대교→난지한강공원→평화공원 연결 브릿지→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 제한 시간은 5시간 30분이다.
나이와 선수 경력에 관계없이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확인하면 된다.
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 고령회원 위안행사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 남구청무공수훈자회 울산남구지회(회장 장해일)는 8일 남구 보훈회관에서 고령 회원 위안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나라를 위해 헌신한 무공수훈자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고령회원과 보훈가족에게 감사와 격려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역 내 보훈단체 회장과 회원 등...
남구 주민이 직접 마을 문제 해결,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 울산광역시남구청울산 남구(구청장 서동욱)는 8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2025년 마을리빙랩 프로젝트’ 성과공유회를 열고 활동한 13개 프로젝트 팀을 격려하며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과공유회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마을 문제 발굴과 해결을 위한 활동을 펼친 프로젝트 팀...
정읍시, 민생지원금 마중물 효과 톡톡
[전북정읍=뉴스21통신]정읍시가 지난해 전 시민에게 지급한 민생회복지원금이 단순한 보조금을 넘어 지역경제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시민의 약 69%가 지원금 이외에 평균 39만원을 추가로 지출한 것으로 나타나, 지원금이 소비 심리를 회복시키고 지역 내 자금 순환을 이끄는 마중물이 됐다는 분석이다. 시는 최근...
울산시, 행안부 주관 중앙우수제안‘국무총리상’수상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울산시는 12월 9일 오후 2시 정부세종청사 중앙동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2025년 중앙우수제안 시상식’에서 공무원 제안 부문 국무총리상(동상)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중앙우수제안’은 국민과 공무원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정책에 반영해 행정 서비스 ...
정읍시, 자치경찰사무 평가 우수 시군 선정
[전북정읍= 뉴스21통신] 김문기 기자=범죄 취약계층의 안전을 가족처럼 살피는 정읍시의 따뜻한 행정이 빛을 발했다. 정읍시는 전북특별자치도자치경찰위원회가 주관한 ‘자치경찰사무 평가’에서 취약계층 대상 방범시설 지원 사업의 성과를 높이 평가받아 우수 시로 선정됐다. 평가는 도내 14개 시·군을 대상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