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청소초, 소담스럽게 핀 가을국화와 함께 축제를 열다 - 청소교육가족 한마음 운동회 및 학습발표회 김흥식 본부장
  • 기사등록 2017-11-13 09:20:19
기사수정


▲ 한마음 운동회 및 학습발표회 장면

보령 청소초등학교(교장 조중철)에서는 지난 10일 청소 교육가족 한마음 운동회 및 학습 발표회를 실시했다.

 

오전 1부 행사인 한마음 운동회에서는 유치원부터 6학년까지 전교생과 학부모, 지역 주민이 모두 참여하여 개인달리기, 워터루 전쟁, 색판뒤집기, 단체 줄넘기, 박 터뜨리기, 한마음 계주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기량을 뽐냈고, 학생들은 저마다 자기 팀을 응원하며 질서정연하게 경기에 임했다.

 

오후 2부 행사는 학생들의 작품 전시와 공연이 진행됐다. 학교 교육과정에서 완성된 미술 작품들과 방과후 및 동아리, 돌봄 교실에서 만든 다양한 작품들을 선보인 작품전시회는 소담스럽게 핀 가을국화와 어우러져 학부모와 내빈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각자의 재능과 끼로 똘똘 뭉친 공연에서는 바이올린, 오카리나, 오케스트라 연주와 댄스는 물론이고 우리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부채춤, 탈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물들을 선보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특히 이 날 청소 동문회원들이 다수 참석하여 학생들의 꿈을 응원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청소동문회원들은 학교발전기금을 전달하고, 서예가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는 동문은 서예 작품을 학교에 기증하는 등 학교 교육에 관심과 사랑을 보였다.

 

또한 지역 업체에서 학생들의 교육 활동을 위해 써 달라며 선물을 증정하기도 하는 등 청소 교육 가족이 모두 환하게 웃을 수 있는 계기가 됐다.

 

조중철 교장은 앞으로 청소 교육 가족 모두는 우리 지역의 교육 발전을 위해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다짐하고 학생들은 따뜻한 눈빛으로 보듬고 돌보는 어른들의 사랑을 느끼며 훌륭하게 자라주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50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서울 강남권 3억~5억으로 ‘갭투자’...4월 서울 아파트 전세가율 53.2
  •  기사 이미지 푸틴의 동맹자인 이란 대통령 사망..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전쟁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  기사 이미지 고양시, 국회의원 당선인 4명 초청 간담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