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금요일) 제주도는 흐리고 낮부터 비가 내리겠다고 제주지방기상청은 예보했다.
예상 강수량(17일 낮부터~18일 새벽까지) 제주도 : 10~40mm
이날 밤부터 모레 새벽 사이에 풍랑예비특보 발효로 돌풍과 함께 해상에는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유의해야 한다.
비가 그친 뒤에는 찬 공기 유입되면서 기온이 떨어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어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더 추워지겠다.
아침 최저 기온은 8도이며 낮 최고기온은 17도로 예상되며 체감온도가 낮아 쌀쌀하겠으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
제주도 앞바다는 1.0~2.5m의 물결이 일겠다.
한편, 18일(토요일) 제주도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새벽까지 비가 온후 낮부터는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으로 구름이 많을 것으로 기상청은 관측했다.
이날 아침 최저 기온은 8도이며 낮 최고 기온은 9도로 기온이 떨어지겠다.
제주도 앞바다는 2.0~5.0m의 물결이 일겠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홍보 캠페인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6일 임대주택과 빌라 등 주거밀집지역을 방문해 우편함에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전단과 안내문을 투입하는 비대면 캠페인을 실시했다.
울산 중구의회, 모범운전자 지원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중구의회울산 중구의회(의장 박경흠)가 모범운전자회의 제도적 지원을 위한 관련 조례 제정에 나섰다. 17일 중구의회에 따르면 강혜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울산광역시 중구 모범운전자회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해당 상임위원회에서 원안 가결돼 본회의 최종 의결만 앞두고 있다. 이번 조례...
북구,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평생학습관에서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를 열고, 평생학습 우수사례를 공유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평생학습 유공자 표창패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16일 북구 평생학습관에서 열린 2025년 평생학습 성과공유회에서 평생학습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북구 노사민정협의회 본회의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북구 노사민정협의회는 16일 북구청 상황실에서 본회의를 열어 2025년 노사민정 사업 추진성과 공유와 함께 노사민정 공동선언문을 채택했다.
북구, 공직자윤리위원회 개최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는 16일 구청 다목적실에서 공직자윤리위원회를 열고, 공직자 재산등록 현황 및 퇴직공직자 취업현황 보고 등을 진행했다.
주식회사 호계버스, 이웃돕기 성금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주식회사 호계버스는 16일 북구청장실에서 농소3동 저소득세대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박천동 구청장에게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