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운드캣, 신제품 ‘에티모틱 리서치 이어폰’ 출시 - 커널형 이어폰 신제품 2종 출시 조정희
  • 기사등록 2017-11-30 13:30:24
기사수정


프리미엄 음향기기 유통업체 사운드캣이 커널형 이어폰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혁신적인 이어폰 제조사 에티모틱 리서치(Etymotic Research,Inc)의 신제품 2종을 국내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티모틱은 1991년 최초의 노이즈 차단 이어폰인 ER-4를 개발하여 전 세계 인-이어 모니터의 기반을 마련했으며 뮤지션, 청각 관련의 업종, 음향 매니아, 이어폰 매니아들로부터 꾸준한 찬사를 받고 있다. 


에티모틱의 신제품 ER3XR과 ER3SE는 커널형 이어폰이다. 85%의 정확도를 자랑하는 싱글 BA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있으며 35+dB까지 외부 노이즈를 차단한다. 또한 회전하지 않는 고정 MMCX 규격의 탈착식 케이블로 접촉불량 문제를 해결하고 아노다이징 마감 처리된 메탈 바디로 내구성을 높였다. 


ER3XR은 저음을 강화하여 독보적인 사운드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ER3SE는 완벽한 사운드를 위한 정밀 설계로 높은 정확도와 사운드 퀄리티, 왜곡이 없는 깔끔한 선명도를 나타낸다. 구성품은 지퍼 파우치와 여분의 실리콘/폼 팁 2쌍, 교체용 여분 필터 1쌍을 증정한다. 


사운드캣은 에티모틱이 34년간 정통의 디자인과 음질을 고수해왔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공급해 왔다며 새롭게 출시한 ER3XR과 ER3SE는 음악 감상용으로 최적화되어 음향 매니아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563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