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국가대표 임은수가 경기 출전 소감을 전했다.
지난 3일 임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피겨 국가대표 임은수입니다. 오늘 프리경기까지 마치고 국가대표1차선발전인 랭킹시합을 마치게 되었습니다”라고 시작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는 이번 시합 2주전 운동중 오른쪽 엄지발가락에 골절판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선수로서 뛰지 말아야할 경기였고 정말 위험한 선택일 수 있었지만 아픔을 버텨서라도 꼭 지켜내고 싶어서 시합출전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오늘 경기에 만족하지는 못하겠지만 무사히 잘 마무리되어서 좋아요”라고 밝혔다.
끝으로 그는 “끝까지 지지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열심히 회복해서 종합선수권에서는 훨씬 나아진 모습으로 후회없이 멋진 경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라고 덧붙여 감동을 자아냈다.
임은수는 지난 3일 서울 양천구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열린 2018 평창동계올림픽 국가대표 2차 선발전 ‘KB금융 피겨스케이팅 코리아 챌린지 2차’에서 3위를 차지했다. 하지만 만 15세 이상인 출전 조건을 충족하지 못해 평창 올림픽에는 출전하지 못한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