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생활체육 농구 최대 축제인 '2018 전국 종별 생활체육 농구대잔치'가 오는 12일 강원도 홍천에서 개막한다.
대한민국농구협회(회장 방열)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홍천에서 2018 전국 종별 생활체육 농구대잔치를 개최한다. 지난 4일 접수 마감이 끝난 이번 대회는 13개 종별 124개 팀, 14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명실상부 국내 최대 규모의 생활체육 농구대회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대학, 일반부 클럽 팀까지 전 종별에 걸쳐 경기가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홍천종합체육관외 6개 체육관에서 대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대회를 위해 지난 해보다 더 많은 인력을 투입, 새해를 여는 농구 축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대회 개회식은 13일(토) 오후 1시 홍천종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개회식에는 협회 임, 직원들과 노승락 홍천군수가 참가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그리고 참가 선수들을 위한 공연과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자칫 지루할 수 있는 개회식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협회는 이번 대회의 주요 경기를 네이버와 유튜브로 중계할 예정이며, 대회 주요 소식과 대회 관련 영상은 점프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주군치매안심센터,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 개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치매안심센터가 지난 17일 지역사회 치매 및 고위험군 관리 강화를 위해 2025년 하반기 치매지역사회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내년 치매지원사업 변경사항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참여기관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울주지사 △서·남..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어르신 방한용품 지원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상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신용석, 정상화)가 겨울철 혹한기를 대비해 18일 지역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희망보따리 겨울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다. 이날 위원들은 취약계층 어르신 가구 31세대를 직접 방문해 총 400만원 상당의 전기매트를 직접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했다. 정상화.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 하반기 환경정화활동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서억수)가 18일 청량천 일대에서 지역 환경 보호를 위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활동은 청량천을 더욱 깨끗하고 쾌적한 공간으로 조성하고, 자연경관 보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주민자치위원 25명이 참여해 쓰레기를 수거하고, 주변...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센터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주군 청량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연희, 이종남)가 18일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체험활동을 실시했다.이번 사업은 평소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접하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에게 자신만의 케이크를 직접 만드는 경험을 제공하고 세대 간 유대감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
울주군,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안전보건교육 실시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 울주군이 중대재해 예방과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18일 문수홀에서 도급·용역·위탁사업 담당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관련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라 사업 추진 과정에서 발행할 수 있는 중대산업재해를 예방하고 담당 공무원 안전관리 관리 역량..
울주지역자활센터, ‘미니룸사업단’ 본격 출범
▲사진제공:울주군청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가 울주군 대표 특산물인 서생배로 디저트를 만드는 ‘미니룸사업단’을 본격 출범한다고 18일 밝혔다. 센터는 이날 이순걸 울주군수를 비롯해 울주지역자활센터장 및 자활근로사업 참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신규사업 ‘미니룸사업단’ 개소식을 가졌다. 울산울주지역자활센터는.